생활경제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라방 예고기사 무료게재] 체리파시노 ‘메이져스 비타 에너지 세럼’ 네이버 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주현 출연, 15일 8시 5분. 쇼호스트 이승환·신혜원

2022-03-15 11:40:00

[김기만 기자∙팀장] 인플루언서와 아이돌그룹이 제조에 참여한 화장품 브랜드 체리파시노가 오늘(15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인플루언서 주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느낌과 경품추첨 등을 진행한다.
체리파시노는 장미과에 속한 과일 ‘체리’와 ‘매혹하다’라는 뜻의 스페인어 ‘파시노’가 결합한 브랜드로 ‘강력한 매력’, ‘아름다운 일탈’, ‘황홀한 재충전’의 뜻이라고 한다.

오늘 라이브방송을 하는 체리파시노 ‘메이져스 비타 에너지 세럼’은 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바르는 비타민 스타일의 화장품으로 뉴앤뉴(NEW&NEW)와 걸그룹인 메이져스도 함께 제작에 참여했으며, 인플루언서들의 의견을 참고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주현은 “이 제품은 건강한 세럼으로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고 세럼 안에 캡슐이 있는데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소프트한 사용감을 준다”고 밝혔다.
사용 소감으로 주현은 “이 제품은 수분막을 구현하면서 피부 자극도 줄이고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저자극인 건강한 세럼이어서 저처럼 요즘 20대들에게 좋은 피부 종합 영양제 느낌이 든다”고 전했다.
방송 시간은 8시 5분부터 70분이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쇼호스트는 이승환과 신혜원이 진행한다.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압구정점, 사진제공: 주현, 체리파시노)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