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인플루언서가 픽한 애정템&핫템.. 세라메이트 웰푸드 죽·· V라인죽 S라인죽 프로틴죽 with 주현]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점심은 웰푸드 죽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2022-03-23 10:50:00

[김기만 기자∙팀장] 모델·쇼호스트 겸 인플루언서인 주현(@wonchuuu)이 픽한 애정템은 '세라메이트 웰푸드 죽' 제품이며, S라인죽(한우야채죽), V라인죽(호박죽), 프로틴죽(닭가슴살죽) 3종이다.
주현 인플루언서는 웰푸드 죽을 선택한 이유로 “기능성 원료를 더해 체지방 감소, 식이섬유 섭취 및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고,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맛으로 칼로리가 매우 낮아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웰푸드 죽은 한 끼에 78~98칼로리 수준의 간편식으로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출출할 때 간식, 야식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소금, 설탕, MSG 없이 식물성 소금인 함초로 간이 됐다.

관계자는 "웰푸드 죽은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프로틴), 식이섬유를 임상영양사가 설계해 1팩에 담았으며 배변 활동, 중성지질(지방)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식약처 기능성 원료인 수용성 식이섬유 성분이 1팩당 8~22.91g 함유됐다"고 설명했으며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와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촬영장소: 웰카페 용산점, 사진제공: 주현)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