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너는 팔뚝살? 나는 전신비만!

기영주 기자
2009-07-24 19:02:28

'미혼男-전신 비만, 미혼女-팔뚝살 불만'

미혼남여에게 본인의 신체조건에 대한 질물을 던져봤다. 그 결과 여성들은 불만스럽다는 답변보다는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더 높으나, 남성들은 반대로 불만스럽다는 의견이 더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의 신체조건에 대해 뜻밖에 남성보다 여성의 자신감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체조건에 대한 만족도에서 여성들이 남성보다 우위에 있는 것은 평소 관리를 더 많이 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은 노출이 심한 여름이 되면 세심한 관리를 한다. 이유는 바로 눈치 없이 불어난 살들 때문. 티셔츠 위로 울퉁불퉁 드러나 있는 뱃살과 등살,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며 신경 쓰이는 팔뚝살, 가뜩이나 무더운 여름을 더욱 더워지게 만드는 튼튼한 허벅지살 등등.

자신의 신체 모든 부위에 자리 잡은 눈치 없는 군살들 때문에 짧고 과감한 여름 노출패션이 찾아오는 것이 그리 달갑지 않다.

이러한 살들은 항상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불어나게 되지만, 또 살을 빼려는 의도를 가지고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잘 빠지지가 않는다.

★ 효과적인 군살 제거법, PPC 주사

대표적인 것이 PPC 주사요법이다. 이 치료는 다이어트로 빠지지 않는 군살들을 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미국의 헐리우드 스타와 남미국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방분해의 신개념 주사요법이다.

PPC는 콩에서 추출한 자연성분으로 세포를 파괴하는 특성이 있다. PPC를 포함한 주사제를 살을 빼고자 하는 부위에 지방층의 특성에 따라 주사, 시술하면 주입된 약물 조합이 시술부위의 지방을 파괴해 결과적으로 사이즈 감소한다.

압구정점 오라클 피부과 이영숙 원장은 "부분적인 군살들은 체계적인 운동이나 식이요법 없이는 빼기 쉽지 않다. 또한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가 필요하다"라며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군살을 제거하고 다이어트를 완성하고 싶다면 PPC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ppc는 늘어지고 쳐진 팔, 허벅지 안쪽 살, 이외에도 뱃살, 턱살, 셀룰라이트 등의 피부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주름 예방 및 개선과 출산 후 급격한 지방감소로 인한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영주 기자 love@bntnews.co.kr

▶ 청순미인 김혜진, 노이즈 뮤비 속 S라인 ‘눈에 띄네~’
▶ 신인 배우 이용우, '외모는 완벽 그 자체다'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