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테마형 소공원 조성된 아파트, 이천에 등장!

기영주 기자
2009-07-31 18:00:33

환금성이 좋고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교육여건도 좋은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춘 대규모 아파트가 인기다.

경기도 이천 현대성우메이저시티는 단지 곳곳에 대공원 외에도 테마형 소공원을 조성한다. 출입구에는 벽천광장을 만들고 중앙광장은 입주민의 교류마당과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개방감 높은 형태로 조성한다.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춘 햇빛 놀이터도 있다. 야외카페는 가족과 이웃 간의 휴식 및 만남의 공간으로 꾸민다.

자연체험이 가능한 산책로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다목적 공동운동공간도 들어선다.휘트니스센터, 에어로빅룸, 골프연습장, 독서실, 경로당 등 다양한 혜택의 문화공간도 들어선다.

단지 안에는 15,600㎡의 대공원이 펼쳐진다. 사계절 내내 다채롭게 변하는 대자연을 삶 속에서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이 아파트가 각광을 받는 이유가 또 있다.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가 개통 예정(2011년)이여 강남, 판교, 분당지역 진입이 용이하다. 강남권의 생활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 광역 교통망 개선 계획의 최대 수혜단지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3년 완공예정인 복선전철 부발역을 이용하면 서울과 분당신도시가 가까워진다는 장점을 자랑하고 있다. 이천 IC 인근에 위치해 최상의 교통여건도 누릴 수 있다.

성우종합건설은 1993년부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에 4,000여 가구의 아파트 건축실적을 올린 건설회사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영주 기자 love@bntnews.co.kr

▶ '세븐의 그녀' 박한별, 청순외모와 늘씬 각선美 '최고'
▶ 유승호, 기습 키스신 공개 '누나들 울겠네'
▶ '태삼' 성유리의 미모, 영어 실력 '미국서도 통했다!'
▶ '얼마나 잔인하고 선정적이기에?', 드라마 '혼' 19세 이상 관람가 판정
▶택시, 알고 타자! 부천시 요금 변경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