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폰 하나로 80여 개 생필품 할인받자!

이선영 기자
2009-08-22 11:11:45

날이 갈수록 높아져 가는 물가 탓에 장보기가 겁이 나는 요즘, 쿠폰 하나로 대형마트에서 횟수 제한 없이 생필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삼성카드는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쿠폰 하나로 80여 개의 생필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할인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할인품목은 라면, 우유, 샴푸, 화장지 등 생활에 꼭 필요한 80여 가지의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123개 이마트 영업점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보통 쿠폰으로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할인받을 상품별로 쿠폰을 여러 장 준비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삼성카드 할인쿠폰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다품목 One 쿠폰 방식’을 적용.
할인품목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바코드 형식의 통합쿠폰 하나만으로도 여러 개의 상품을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유효기간동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할 때마다 별도의 쿠폰을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할인쿠폰은 매달 신용카드 청구서와 함께 동봉되어 배달되거나 이마트 내 삼성카드 데스크와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유효기간은 신용카드 결제일로부터 최장 50일까지이다.

삼성카드는 카드 출시기념으로 9월31일까지 할인쿠폰을 이용한 고객 중 1,870명을 추첨해 커피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할인대상 품목을 더욱 확대하고 제휴 영업점을 늘려 가는 등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선영 기자 goodluck@bntnews.co.kr

▶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수칙, 어떻게 지키면 되나?
▶ '애인' 길들이기, 칭찬의 방법 step1
▶ 둘째임신은 계획, 셋째는 실수?
▶ 직장인 65%가 좋아하는 음식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