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양종금증권, 최대 4.5% 우대 수익률 제공하는 ‘W-CMA α’ 출시

김희정 기자
2009-09-01 10:10:08

9월1일, 동양종합금융증권은 CMA 신규 및 기존 고객 중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조건 충족시 우대 수익률을 제공하는 ‘W-CMA α’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12월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3개월간 1.5%의 추가 수익률(최고 제시 금리 세전 연4.5%)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W-CMA α’ 서비스가 제공하는 우대 수익률 적용 대상은 주거래 계좌 이용 조건을 충족하는 개인고객 중 적립식펀드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또는 거치식 1천만원 이상 보유한 서비스 신청 고객으로, 조건 충족시 300만원 한도 내에서 펀드 매수금액대별로 0.1~0.5%(세전 연)의 우대 수익률을 적용받는다.

주거래 계좌 이용 조건은 급여계좌 등록 후 한달간 1회 50만원 이상 입금 실적 보유, W-CMA신용카드 발급 및 결제, 지로 자동이체 등 공과금 자동납부 실적 보유, 동양생명 개인신용대출 약정 등록이며, 이 중 하나만 충족하면 된다. 또 주거래 계좌 조건 충족 계좌는 온라인 은행이체 수수료 무료 혜택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최대 연4.5%의 우대 수익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인 9월1일~12월31일까지 CMA 신규 고객이 ‘W-CMA α’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기존 고객이 적립식펀드 신규가입 및 30만원 이상 자동이체하면, ‘W-CMA α’ 서비스 조건 충족 고객에 한해 기본 우대 수익률 외에 1.5%(세전 연)의 추가 우대 수익률을 300만원 한도 내에서 3개월간 적용받는다.

RP형 CMA의 수익률이 2.5%이므로 조건에 따라 최고 4.5%의 수익률이 가능하다. 행사기간 내 신규카드 발급시 전은행 ATM 출금수수료 면제 및 1개은행 ATM 이체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CMA 잔고 10조원 돌파를 앞두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올 가을, 80년대 ‘락 시크 룩’에 빠져볼까?
▶ 이준기, 팬들과 약속 지키러 대만 간다!
▶ 죽을 것 같은 ‘생리통’ 죽이는 법!

▶ '복권 1등' 당첨,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여름휴가, '한국인'은 돈 없어도 꼭 간다?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