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포토] 2020 신데델라 세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베트남 나원그룹 참여

2020-05-07 15:29:10

[사진팀] ‘제44회 미국 신데렐라 선발대회’ 한국 2차 최종 결승전이 퍼스트파운데이션이 개최하고 프로젝트온에어와 글로벌키즈엑스포, 멜로디엔터테인먼트, 나레스트 엔터테인먼트, TK미디어 E&M이 연합 주관으로 1일 오후 성루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

‘신데렐라 인터내셔널 스칼라쉽 선발대회’는 1976년 미국에서 창립된 이후 44년간 이어져온 국제 대회다. 미국의 유명한 영화배우인 브룩쉴즈가 우승을 한 대회로 유명하다. 한국 결선 대회는 896여명의 예심 참가자중 서류심사와 지난 4월5일 부문별 예심을 통과한 총 45팀이 경합을 벌였다.

이번 대회의 공식 심사위원 및 후원사로 참여한 베트남 국민 음료 기업인 ‘나원’의 한국 총판인 릴네이쳐와 판매원 멜로우네이쳐는 이날 특별 부스를 구성하여 신진수 대표와 박동준 대표가 직접 신데렐라 총 결선 참가자 45인에게 일일히 선물을 전달하며 프로모션을 진행 하였으며 릴네이펴 수상자인 미니미스부문의 서예원양과 6월 광고화보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대회 각 부문별 수상자는 오는 7월 11일 중국 상하이 ‘르 로얄 메르디앙’ 초청 ‘퀸오브더아시아’ 특별무대 및 앙드레김 패션쇼에 게스트로 서게되며 7월 하순 미국 신데렐라 대회에 공식 한국대표로 출전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한편 한국 라이선스홀더인 퍼스트 파운데이션의 김요셉 의장은 차기 대회는 12월 겨울방학 시기에 대규모의 키즈 산업 컨벤션으로 확대하여 ‘신데렐라 컨벤션’을 대회 개최 이후 최초로 박람회 형식으로 기획한다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