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골드클래스 바이 퀸오브더아시아’, 이달 27일 개최...만 40세 이상 시니어모델 선발

2020-05-06 12:52:16

[라이프팀] ‘골드클래스 바이 퀸오브더아시아’ 대회가 5월27일 서울 라마다강남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만 40세 이상 남녀 시니어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로, 퍼스트파운데이션이 라이센싱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책임 주관한다.

‘2020 골드클래스’의 남녀 우승자 및 수상자들은 중국 상해 제일국제재단과 ‘퀸오브더아시아’ 라이센스 체약을 통해 오는 7월11일 상해 르로얄메르디앙호텔에서 초청 개최하는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특별쇼에 정식 모델로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주요 수상자들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하는 ’미스아시아어워즈‘ 세계대회 초청무대, 일본 오사카 팬터스 재팬이 하반기에 개최하는 한일교류 패션 페스티벌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번 대회의 책임주관을 맡은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박서준 대표는 “진정한 시니어 주요 모델 드림팀을 구성해 한류에 정점에 진정한 한국시니어들의 위상을 통해 ’골드클래스‘시대를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골드클래스 바이 퀸오브더아시아’는 5월9일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사전 예심을 펼치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카카오톡 ‘골드클래스대회’ 오픈 채팅방을 통해 사전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하다.(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