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nt포토]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부문 대상, 라델라 김성미 대표

2020-06-24 11:19:55

[라이프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이 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와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했다

이날 제이톡으로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라델라 김성미 대표가 시상식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 살배기 늦둥이 아들을 둔, 올해 44세의 나이가 무색한 동안 외모의 워킹맘인 김성미 대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여성들의 파트너’를 지향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다.

김성미 대표가 운영하는 라델라는 그의 모토인 ‘아름답게 살자’를 위해, 여자의 건강과 미용을 모두 지켜주는 안전하고 효과 좋은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들과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건기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대상을 받은 제이톡은 다이어트 및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4중 기능성 젤리스틱(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증가, 관절 및 연골 건강, 피부수분보충)으로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품에 있어서는 까다로운 안목의 탑 인플루언서 벨르제이가 제품개발부터 동참했고,
또 첫 공구에서 완판신화를 달성한 어메이징 제품이기도 하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