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nt포토]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블로거 부문 대상, 어썸판도라

2020-06-24 11:34:57

[라이프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이 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와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했다.

이날 뷰티 파워블로거 어썸판도라(김민지)가 이너뷰티 블로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을 마친 후 어썸판도라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세대 파워블로거인 어썸판도라는 솔직한 리뷰와 일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며 6천 명의 이웃을 보유한 파워블로거다. 올해로 7년 째 공유 중인 ‘뷰티 앤 헬스’ 정보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한 정보로 소통해 온 명실상부 ‘소통의 달인’이다.

최근 블로그와 함께 운영할 SNS도 개설했다는 그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 초심자의 열정과, 7년차 블로거의 연륜으로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땡깡’이라는 닉네임처럼 자신의 소신을 지키며 ‘인친’들에게 다가서는 중이다.

한편, 어썸판도라는 자신의 건강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당초 77kg 과체중이었던 그는 체질개선을 통해 20kg 감량에 성공하며, 현재 57kg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