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개그맨 박명수, 프로게이머 박명수에게 스타리그 결승전 응원 메세지 전해

이환희 기자
2009-08-21 18:50:59

개그맨 박명수가 자신과 똑 같은 이름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박명수(하이트 스파키즈)에게 "스타리그 결승전에서 멋지게 싸워 우승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는 22일 토요일에 열리는 '박카스 스타리그 2009' 결승전에서 이제동(화승 오즈)을 상대로 생애 첫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게이머 박명수에게, 개그맨 박명수가 따뜻한 격려의 메세지를 보낸 것.

개그맨 박명수는 "전부터 나와 같은 이름의 프로게이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며 "이름뿐 아니라 닉네임 또한 '거성저그'로 불린다는 것을 알고 단번에 친근감을 느꼈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오는 22일, '박카스 스타리그 2009' 결승전에서 꼭 승리해서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 멋진 경기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또 "이번에 직접 응원을 가진 못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를 전해 들은 프로게이머 박명수는 "최고의 개그맨에게 뜻밖의 큰 선물을 받아 자신감이 생긴다"며 "동명의 이름이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박명수와 결승에서 상대하게 될 이제동은 2008년 '바투 스타리그' 결승에서 탤런트 '이연희'의 응원 동영상을 받아 우승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며 소감을 밝힌적이 있다. 응원 영상은 조정웅 감독의 부인인 탤런트 안연홍씨를 통해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었다.

한편, 박명수와 이제동이 맞붙는 스타리그 사상 최초의 저그와 저그의 결승인 '박카스 스타리그 2009' 결승전은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22일 저녁에 열리며, 온미디어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과 수퍼액션을 통해 전 경기가 동시 생중계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 신민아, ‘미공개’ 밀라노 화보 컷 공개
▶ 동방신기 12만명 팬, 1차 심리 앞두고 탄원서 제출
▶ '악바리' 하지원, "먼저 준비하는 배우 되고파"
▶ 섹시퀸으로 돌아온 백지영, '지하철 여행'에서는 장난꾸러기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