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엑타코 전자사전, 남아공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

2010-06-16 16:56:58

엑타코 전자사전이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엑타코 전자사전은 남아공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와 선전을 기원하고 세계인이 하나되는 글로벌 축제라는 점에 있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엑타코 홈페이지 회원이 홈페이지에 월드컵 응원 댓글을 남기면 채택하여 엑타코 전자사전 P900-ML13 Deluxe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인 P900-ML13 Deluxe는 최대 12개국 24종 문장번역기와 음성인식 통역기가 탑재되어 외국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이나 해외업무에 있어서 통역과 번역이라는 전문적인 부분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또한 핸드스캐너인 C-PEN을 채택하여 타이핑 없이 문장을 입력하고 장문을 번역하는데 유용하다.

엑타코 전자사전은 한국 축구와 인연이 깊다. 국가대표 스트라이커인 박주영 선수가 프랑스 AS모나코로 이적할 당시 언어적인 현지 적응을 위해 제품을 후원한 경험이 있다.

엑타코 최영석 대표이사는 “이번 월드컵인 전 세계인의 축제임과 동시에 모든 나라의 다양한 언어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므로 외국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엑타코 전자사전을 소개하고 싶어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10일부터 7월12일까지 엑타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진제공: 엑타코)

한경닷컴 bnt뉴스 라이프팀 life@bntnews.co.kr

▶ 아르헨티나전 드레스코드는 ‘붉은 넥타이’
▶ ‘월드컵’ 시즌, 돈 되는 아르바이트
▶ 반값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공식?’
▶ 소개팅 ‘마음에 들면 2차, 안 들면 1차에서 끝’
▶ 월드컵 거리응원 중 '이성에게 어필하는 법?'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비오템'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