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옥션-G마켓, 휴대용 게임기 ‘카누’ 초특가 판매

2011-04-09 21:32:51

[라이프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옥션과 지마켓에서는 휴대용 게임기인 지피에이치 ‘카누’를 40% 이상 대폭 할인한 99,000원에 판매하는 ‘초대박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시행한다.

실제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 지마켓에서 단독으로 각각 100대 한정수량에 한해 휴대용 게임기 ‘카누’를 41% 가량 할인된 99,000의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자 모두에게 제품 판매가 보다 더 큰 15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도 전해 휴대용 게임기 구입을 망설이던 초등학생, 중학생과 IT 마니아들에게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면서 구매가격보다 더 큰 액수의 풍성한 사은품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것.

특별사은품으로는 터치와 버튼으로 리듬감을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게임인 ‘리드모스’를 포함, ‘신검의 전설’, ‘프로피스’ 등의 카누 인기 게임 및 최근 선보인 신작인 지능개발 종이접기 게임 ‘색종이왕자 아레스 3D’, 다이어트 게임인 ‘S라인 다이어트’ 등을 포함한 ‘카누 29종 게임 종합상품권’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

게임 외에 공부할 때도 유용한 ‘카누’의 두 번째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게임기에 장착해 영어공부와 학업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15,000원 상당의 ‘YBM 한영 영한 전자사전 쿠폰’, 게임기 및 IT 기기에 내장해 활용할 수 있는 ‘샌디스크 메모리카드(4G)’의 혜택까지 전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봄소풍, 필수 아이템 챙기셨나요?
▶ 봄옷, 본격적인 '할인 전쟁' 돌입하나?
▶ 봄나들이 '잇 플레이스' 어디로 떠나볼까?
▶ 기업 37%, 야근수당 없어! 직장인 '볼멘소리'
▶ 2011년, 카메라시장을 주도할 미러리스 카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