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011년 S/S시즌, ‘미스센스’가 추천하는 센스 있는 여성의류스타일은?

2011-06-16 16:50:44

[이선영 기자] 일반적인 여성의류쇼핑몰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감각적인 여성 옷을 선보이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미스센스’가 2011년 s/s패션시즌을 맞아 여름옷코디, 여름신상, 여름옷에 맞춰진 다양한 예쁜 신상의류 아이템을 디피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귀여운스타일, 러블리스타일, 연예인스타일, 럭셔리스타일, 단아한스타일, 명품스타일 등으로 알려져 있는 ‘예쁜 옷 파는 사이트’, 미스센스는 올 봄 10대쇼핑몰, 20대여성쇼핑몰, 30대여성의류, 럭셔리여성의류를 중심으로 20대쇼핑몰, 30대쇼핑몰, 미시옷쇼핑몰까지 고객층을 넓힌 상태이며 이제 여름 시즌을 맞아 보다 폭 넓은 예쁜옷쇼핑몰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여성복쇼핑몰 미스센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여성스러운옷, 캐주얼여성의류, 명품스타일여성의류, 고급여성의류 등 많은 키워드로 검색을 한다. 또 여자얼짱쇼핑몰로 유명한 홀릭홀릭이나 따따따, 트왕, 샤넬리, 코코블랙, 두언니, 코코박, 쇼룸, 고걸즈, 레몬핑크, 업타운걸 같은 쇼핑몰은 아니지만 인기쇼핑몰과도 견줄 만큼 고객층도 많은 편이다.

특히 원피스전문, 스커트전문, 블라우스전문으로 유명세를 탄 여자옷쇼핑몰 미스센스는 핑키걸, 큐니걸스 등 스토리 있는 스타일 코디로 오프라인 동대문 및 오가게와도 견줄 정도로 고객층이 많다.

더불어 뛰어난 패션감각과 현직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바이로 10대예쁜옷 플라이모델, 스머펫, 핑크바나나, 핑크다이아몬드, 드레시걸, 엽스샵, 미니하나, 미니뽕 20대예쁜옷 망고리본, 위프위프, 미건스타일, 데이지힐, 걸스라운지, 나나이치, 봉쥬르레이디, 호박마차, 파인땡큐 30대예쁜옷 쵸퍼, 아또아또, 무무, 조아맘, 버블리, 럭스맘, 설탕공장, 금단추, 탱고와도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미스센스는 시즌시기에 맞춰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가격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높은 퀄리티와 낮은 가격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상태다.

또 발랄한 느낌의 숄가디건, 루즈핏가디건, 귀여운원피스, 캐주얼원피스, 면원피스, 꽃무늬원피스, 쉬폰원피스, 롱스커트, 쉬폰스커트, 면스커트와 여성스러운옷의 여성가디건, 여성니트, 여성티셔츠, 핑크셔츠, 쉬폰블라우스, 치마바지, 면치마, 밴딩스커트, 니트스커트, 치마레깅스, 플레어치마, 단가라스타일 등 폭 넓은 스타일로 사랑을 받아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밖에도 여러 여성의류에 매칭할 수 있는 액세서리, 가방, 구두 등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으며 추후 연예인코디법, 데이트코디법, 패션코디에 대한 정보카테고리도 open할 예정.

이로써 미스센스는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1순위로 생각하는 여성의류쇼핑몰로 성장해 나갈 전망이다.

현재 미스센스에서는 신규가입자에게 적립금, 전상품 무료배송, 적립금후기이벤트, 문화이벤트(구매고객에게 비보이를사랑한발레리나 초대권 2매 제공), 명품가방이벤트(구매고객에게 추첨)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프로모션은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odluck@bntnews.co.kr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권태기' 극복하는 방법
▶ 에어컨 구매의 세 가지 조건
▶ 드라마 속 '홈드레싱' 따라잡기
▶ [연애코치] 30대가 사랑하는 법
▶ 영월 3대 관광지, 당일치기 여행 완전 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