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나우콤, 아프리카TV BJ연합 콘서트 개최

2011-08-11 19:00:44

[이현아 기자]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TV는 제2회 BJ 연합 콘서트 ‘2011 Off the afreeca’를 8월12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홍대 브이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1년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2011 Off the afreeca’는 공연기획사 NT COMPANY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가 후원하는 행사로 2010년 작곡가 연예기획사인 ‘필리소울’이 첫 콘서트를 열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더욱 알차게 준비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인터넷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인기BJ 양띵, 왕쥬, 로보티비, 경상도일번, 기미티, 한짤 등이 출연해 그들만의 진솔한 이야기와 숨은 끼를 아낌없이 보여 줄 예정이며, 깜짝 BJ즉석 팬미팅과 댄스 배틀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또한 이번 ‘2011 Off the afreeca’콘서트는 아프라카TV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동시 생중계 되어 현장의 열기를 온라인에서도 함께 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김진석 이사는 “이번 ‘2011 Off the afreeca’ 콘서트는 지금까지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BJ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직접 눈으로 보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이다”면서 “이번 공연을 바탕으로 ‘2011 Off the afreeca’ 콘서트를 아프리카TV만의 새로운 문화 트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면세점 쇼핑 노하우
▶ 안전하게 '자전거' 타는 법
▶ 7~8월, 맞춤형 해외여행 코스
▶ 피서지 만남 ‘男-스치는 인연, 女-교제 가능’
▶ ‘신비의 섬’ 제주도, 드라이브코스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