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추석 선물, 이제는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때!

2015-03-28 06:14:56
[전부경 기자] 풍요의 상징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한 해동안 이룬 수확의 기쁨을 전하는 이 날, 추석은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의 하나로, 유통업계 최대 성수기이기도 하다. 이에 이맘때가 되면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가 시중에 나와 소비자의 '간택'을 기다리게 된다.

지금도 여전히 한우세트와 건강식품, 종합선물세트(생활용품) 등 실속있는 상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받는 이의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선물들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외모관리에 철저한 사람들을 위한 뷰티 제품 또는 식도락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까지 범위도 다양하다. 이에 지금부터 주는 마음 뿐 아니라 받는 마음까지 특별해지는 선물을 알아보다.

맛있는 음식에 행복을 느끼는 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1. 풍성한 선물 바구니 '특선 햄퍼 세트'
그랜드앰배서더 서울에서 준비한 '특선 햄퍼 세트'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이탈리안 와인(Il Grigio Chianti Classico Reserva)과 각종 유럽 치즈, 호두오일, 발사믹 식초, 버터, 머스타드 등으로 구성되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2.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
신송식품에서 수입한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는 세계 최대 올리브 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하엔 마을에서 전통방식 그대로 수확한 올리브를 직접 짜 담아 직수입한 Premium & Nature Oil 이다. 또한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는 산도 0.4도 미만으로 관리되어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3. 품격을 높일 때 '웃말 명인 오색 도자 궁중장 세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대한민국 식품명인이 만든 귀한 궁중장 세트를 구성했다.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지정한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37호 권기옥 명인이 옛 조선 왕실과 궁중에서 쓰였던 '궁중장' 맛을 계승해 함부로 흉내 낼 수 없는 깊은 맛을 살린 제품이다.

우선 1년에 2000세트만 한정 생산되어 일련번호가 부여되는 '웃말 명인 오색 도자 궁중장 세트'는 궁중 어육간장, 꽃장, 진장, 덧장, 청장이 각 375ml씩 구성돼 있다. 모든 궁중장 세트는 청와대 국빈만찬용 식기인 도자의 명가 '광주요'의 도자에 담겨 판매되며, 품격 높은 전통미와 현대적인 세련미를 살린 선물로 손색이 없다.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4. 와인 애호가를 위한 '거장의 손길 세트'
나라셀라에서 진정한 와인 애호가를 위해 프랑스 보르도 와인들로 구성된 '거장의 손길 세트'를 선보였다. 유명 그랑크뤼 생산자인 샤또 뒤끄뤼 보까이유가 새롭게 만드는 와인인 '샤또 푸르카스 보리'와 페트뤼스를 생산하는 무엑스가 만든 최고 품질 와인인 '크리스티앙 무엑스 멀롯'으로 구성됐다. 특히 샤또 푸르카스 보리는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제품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평소 외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1. 늘어난 체중을 위해 '약손명가-전신체중관리'
약손명가 '전신체중관리'는 한국 고유의 골기테라피를 이용해 전신을 자극시켜 체중을 줄여주는 약손명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추석처럼 명절 이후 급작스레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를 대비한 똑똑한 선물인 것. 이 외에 명절 스트레스로 인해 뭉친 몸의 근육을 풀어 줄 수도 있어 받는 사람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문의: 02-546-1600)

2. '단 하루의 사치'를 위한 '바디마사지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이 선보이는 '바디 마사지 패키지'는 오가닉 바디 마사지 상품권 1매와 항(抗)알레르기 최고급 40수 무연사(꼬임이 없는 실)로 특별 제작한 12만원 상당의 목욕 가운, 3만원 상당의 75ml 에이솝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3. 젊음을 선물하세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에서 스킨과 로션 등 기초제품에 크림 등 여러가지 증정품을 더한 '자음2종'을 선보였다. 설화수 가운데서도 가장 고급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스페셜 2종'은 고농축 한방 추출물로 만든 에센스와 영양크림 세트다

4. 이제는 이너뷰티를 신경쓸 때!
이너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서 명절 선물에도 이너뷰티 제품이 돋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선보인 뷰티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특히 비비프로그램의 간판 상품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는 세계 최초로 대두추출물이 체내 지방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스스로 다이어트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켜준다. 하루 한 번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앰풀형으로, 몸 속 체지방 분해 리듬을 깨워 복부 지방 감소를 통한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건강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1. 면역력을 높이는 '대상웰라이프-홍의보감'
대상웰라이프는 추석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홍의보감' 신제품 3종 (홍삼기력골드, 발효홍삼 녹용겔, 깊은산 산삼배양근)을 선보였다. 특히 홍의보감 '깊은산 산삼배양근'은 산삼배양근추출액과 더불어 산삼배양근 생체를 씹어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농축액과 벌꿀이 함유되어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맛을 좋게 하였다.

2. 자주 다리가 붓는 여성을 위한 '한림제약 안토리브'
한림제약에서 나온 '안토리브'는 적포도잎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 치료제로, 손상된 정맥 내피 세포를 회복시켜주고, 정맥벽의 강도와 탄력성을 증가시켜 종아리 부종 및 다리의 중압감, 통증, 긴장감, 욱신거림과 같은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자주 다리가 붓는 40~50대 여성 또는 장기가 서서 근무하는 스튜어디스, 판매원 등에 좋다.

3 스무디킹 비타민세트
스무디킹이 아세로라 비타민C와 감마리놀렌산(식물성 달맞이꽃 종자유)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비타민 세트를 선보였다. '감마리놀렌산'은 필수지방산인 리놀렌산 대사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지방산으로 오메가-6지방산의 일종이다.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적인 프로스타글란딘의 생체 내 합성에 필수적인 물질로 여성들의 폐경 증후군과 월경 증후군을 감소시켜 주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4. 고르는 재미가 있다, 세노비스
세노비스에서 추석선물세트 4종을 구성했다. '트리플러스 세트', '부부/커플세트', '피쉬오일(오메가-3)세트', '글루코사민 세트' 등 인기 제품들만을 엄선하여 만든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기존 단품 가격보다 약 15~22%의 가격 할인의 혜택이 주어지는 추석선물세트는 추석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추억이 담긴 사진, 어떻게 보관하세요?
▶ 한 달 15만원 가능 … ‘연비’ 좋은 중고차는?
▶ 비 내리는 주말,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 추천
▶ 男女 72% “소개팅 전, 카톡으로 사진 검색?”
▶ [푸드] 집에서 만드는 색(色) 다른 아이스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