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라끌레르, 칭화대 정책 CEO 수료식 기념 천연비누 후원

2011-09-14 14:40:30

[김지일 기자] 프리미엄 천연비누 제작 및 판매 업체 '라끌레르(la claire)'가 칭화대학 SCE 한국 캠퍼스 정책CEO 과정 원우회에 천연비누를 후원했다.

9월14일 라끌레르(대표 최광원)는 "8월27일 라끌레르 최광원 대표와 칭화대의 인연을 계기로 칭화대 한국 캠퍼스 정책CEO 과정 원우회에 400만 원 상당의 고급천연비누를 후원했다. 이는 칭화대 한국 캠퍼스의 발전과 원우회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함이며 10월 중국 칭화대 본교에서 열릴 수료식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칭화대는 중국 북경대와 함께 중국 명문대학으로 손꼽히는 유수의 교육기관이다. 최 대표는 해당 대학 정책CEO 과정 15기 수료생으로 지난 8월25일 모든 과정을 수료한 상태다.

칭화대 한국 캠퍼스의 정책CEO 과정은 기업의 CEO 및 분야별 전문가를 대상으로 중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대한 최신정보와 지식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외교 및 투자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전문가 양성 교육 과정이다.

이 과정에는 라끌레르 최광원 대표를 비롯하여 KBS 콘서트7080 프로듀서 박영규 국장, 밝은세상 안과 이종호 원장, (주)투어이전 윤제이(J) 전무이사 등 국내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사회 인사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한편, 칭화대 정책CEO 과정 15기 수료식은 10월 중국 칭화대학교 본교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ee@bntnews.co.kr

▶ 탱탱한 동안피부 만들기, '술(酒)'이 보약?
▶ 가을이면 찾아오는 아토피 공포, 예방법은?
▶ [모더네이쳐 스토리①] '피부'도 자연으로 돌아갈 때
▶ 중고차, 추석 전에 팔아야 '이득'
▶ 귀성길 차량, 스마트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