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장동건 고소영 공항패션, 부부 공항룩 법칙 깨 ‘꼭 맞춰 입어야 해?’

2011-09-22 20:15:41

[김혜진 기자/ 백성현 기자] 배우 장동건, 고소영의 공항 패션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9월21일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런던에서의 화보촬영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두 사람은 여느 스타들이 보여줬던 커플 공항룩에서 벗어나 자신의 개성을 한껏 드러낸, 상반된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고소영은 블랙 재킷에 블랙 팬츠, 블랙 부티와 가방으로 올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이에 별무늬 티와 하얀 프레임의 선글라스, 모자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이에 반해 장동건은 심플한 흰 티셔츠에 컬러감있는 후드집업, 청바지, 운동화를 매치시켰으며 비니와 선글라스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패션을 보였다.

두 사람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셔니스타는 달라도 다르다” “꼭 부부라고 비슷한 코디를 할 필요가 없긴하다. 현실적이다” “조금 아쉽다. 다른 스타 부부들처럼 ‘커플코디’한 모습이 궁금하기도 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동건, 고소영 커플은 15일 화보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한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심은하 동생 모습 공개, 언니와는 다른 느낌
▶ 완벽한 '스타'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단속 피하기 위한 '지미번호판' 등 불법번호판 기승

▶ 황신혜 딸 공개, 14살이라 믿겨지지 않은 신체비율 '우월유전자 맞네!'
▶ 이성미 집 공개, 성격 묻어나는 깔끔한 인테리어 ‘곳곳의 조명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