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올림푸스 PEN E-P3, 올해 최고의 카메라 등극

2011-12-21 10:40:23

[이송이 기자] 올림푸스한국의 플래그쉽 하이브리드 DSLR 카메라 ‘PEN E-P3’이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이 선정한 FW 시즌 최고의 카메라에 선정됐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기어오브더이어(Gear of the Year) 어워드를 통해 일년에 두 번, 각 시즌 별로 훌륭한 제품들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마력이나 속도를 높이기 위해 개조한 자동차를 뜻하는 ‘핫 로드(hot rod)’에 PEN E-P3를 비유하며 “초고속 오토포커싱과 초당 3프레임의 연속촬영 기능으로, DSLR 급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라며 극찬했다.

PEN E-P3는 11월에도 영국의 IT 전문지 ‘스터프(Stuff)’가 발표한 ‘올해의 카메라’에 선정된 바 있으며, 카메라 전문 리뷰 사이트 DP Review에서도 “흠잡을 데 없는 카메라로 매우 호감 가는 제품”, “기술적인 면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한 카메라” 등 호평이 이어진 바 있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김준호 이사는 “올림푸스의 광학 기술이 집약된 PEN 제품이 해외의 유수 언론에서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하이브리드 DSLR 카메라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