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위사, ‘한국웹에이전시협회 K-AWARD’ 종합 대상 수상

2012-01-03 13:23:54

[이선영 기자] 국내 우수 웹 사이트 평가시상식인 ‘K-AWARD’에서 ㈜위사(대표 강윤성)가 ‘종합 대상’과 생활브랜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1 K-AWARD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사단법인 한국 웹 에이전시 협회에서 주관하는 어워드로 인터넷 산업분야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영예로운 자리다.

위사는 베이직하우스로 종합 대상을, 마인드브릿지로 생활브랜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위사만의 기술을 인정받았다. 베이직하우스는 기존 브랜드 소개 사이트에서 벗어나 전략적 마케팅 강화를 위한 쇼핑몰 구축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심플함과 트렌디함의 절묘한 디자인 교합이 돋보인다”며 “스마트한 레이아웃과 과감한 공간사용이 인상적인 쇼핑몰”이라는 우수 평가를 받아 대상을 거머쥐었다.

생활브랜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마인드브릿지’ 역시 “소비자 관점의 쉬운 인터페이스를 높게 평가하고 싶다”, “레이아웃만으로 쇼핑몰 디자인을 새롭게 할 수 있다는 좋은 예”라는 극찬을 받았다.

위사 이정훈 디자인 디렉터는 “통합적 시각과 체계적인 전략으로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 등이 합심으로 프로젝트에 임한 것이 이번 수상의 주효한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odluck@bntnews.co.kr

▶ 남자가 원하는 여성의 체중은? 45~50kg
▶ 男女 데이트비용 누가 계산? 더치페이 기준은?
▶ 男女 의상 고민 “데이트 전부터 이렇게 달라서야…”
▶ ‘핫’한 여자들의 IT 기기 “패셔놀로지가 뜬다!”
▶ '방콕족'의 스마트한 변화 “가끔은 바깥 공기 좀 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