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어떤 것이 좋을까?

2015-06-19 01:15:07
[이선영 기자]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각 기업이나 유통업계에서는 화이트데이 준비가 한창이다.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아내나 연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면, 이번엔 남성들이 고민에 빠져 있을 터. 그렇다면 여심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선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3월 14일을 전후해서 많은 공연이 연인들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국내 가요계 힙합의 대명사 바비킴과 윤미래가 팀 결성 10주년을 맞은 부가킹즈의 기념공연 '10주년 힙합 콘서트'가 오는 3월 10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2 부가킹즈 화이트데이 힙합 콘서트- 부가랜드’라는 타이틀을 걸고 열린다.

또 마술사 최현우의 ‘화이트데이 매직 콘서트’도 17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더불어 프랑스를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로랑 코르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1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한국팬을 찾는다.

이외에도 화이트데이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3월 14일 연인들을 위한 여행지 특급호텔 서비스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커플만의 특별한 하루를 위해 넓고 아늑한 객실과 로맨틱 디너 코스가 포함된 ‘화이트 데이 패키지’를 출시하며, 롯데호텔제주는 화이트데이 기념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패키지를 3월 9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여성들이 남성들에게 받고 싶어 하는 인기선물에는 생활필수품이나 화장품 선물세트는 물론 연인 피부 관리 상품권, 커플링과 목걸이 세트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에 유로스킨 쇼핑몰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랑스명품 화장품인 꼴랑 패키지 세트와 안나로탄 뉴더마 메조스템프 세트를 구입하면 가격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명품 피부 관리로 유명한 (주)본 에스티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파이테라피 화장품’과 함께 연인들이 피부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연인 상품권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본 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여자친구나 아내를 위한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선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에스티는 현재 논현점과 청담동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 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진행하며 피부와 체형을 예쁘게 가꿔주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odluck@bntnews.co.kr

▶ 女, 다이어트 결심하는 때는?
▶ 건강한 다이어트 vs 피해야 할 다이어트
▶ 숙면 방해하는 코골이 습관, 해결책은?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돌싱女 39% “이왕이면 총각이 더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