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017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 코리아토너먼트 영광의 수상자들

2017-03-25 09:08:42

[라이프팀] 3월 23일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코리아토너먼트 위너의 영예는 참가번호 14번 윤유진 양에게 돌아갔다.

시상에는 퍼스트코스메틱의 황성연회장이 직접 시상하였다.이날 후보자들은 직접 제작한 영상과 라이브방송으로 개인들의 끼와 능력을 한껏 발산해 심사위원과 관람객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세미위너에는 참가번호 16번 신상민 군이 차지했다, 써드플레이스에는 참가번호 15번 권애리 양,참가번호 2번 김은혜 양이 공동 수상하고, 스페샬 프라이즈에는 참가번호 4번 박엄지 양,참가번호 13번 황혜인 양이 공동 수상했다.

특별상인 베스트스타상 참가번호 10번 차재성 군, 베스트 탤런트상 참가번호 9번 정신희 양, 베스트엔터테인먼트상 참가번호 3번 김은희 양에게 돌아갔다.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세미위너 참가번호 16번 신상민 군 >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 써드플레이스 참가번호 15번 권애리 양>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 써드플레이스 참가번호 2번 김은혜 양>


<스페샬 프라이즈 참가번호 4번 박엄지>


<스페샬 프라이즈 참가번호 13번 황혜인>

한편 비앤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공동 주최하고 개최된 이번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코리아토너먼트 선발대회’는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 및 셀럽들과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 중국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 등이 함께 참여했다.

중국 라이브 채널로 생중계된 이번 대회는 동시 접속자 수 총 1560만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국대회 주요 수상자 최종 6인은 5월 상해에서 열리는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에 한국대표로 출전하며 중화권 왕홍 데뷔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