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한류스타 이민호의 인기, 이정도일 줄이야…

2011-11-09 10:42:22

[이송이 기자 / 사진 bnt뉴스 DB] 배우 이민호의 중국 SNS서비스 웨이보 회원이 200만명을 돌파했다.

이민호는 11월6일 오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웨이보에 벌써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생겼네요. 많은 사랑 주셔서 고마워요. 이벤트에 보내주시는 글도 사진이 있으니까 알기 쉽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우리 12월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회색 재킷에 머플러를 매치하여 멋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옆모습은 날렵한 코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살짝 벌리고 있는 입술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민호의 웨이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중국 팬들은 좋겠다”, “세계를 점령하는 이민호”, “중국 팬미팅 일정 무사히 끝내고 오길”, “이민호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꽃보다 남자’와 ‘시티헌터’등으로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는 잘생긴 얼굴과 훤칠한 키로 남자다움을 어필한다. 특히 직선적이고 오뚝한 콧날이 남성다운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이미지를 함께 가져다준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전체적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다. 코끝이 오뚝하게 올라가면 전체적인 입체감이 살아나고 얼굴이 훨씬 또렷해 보인다. 이런 이유로 요즘은 여자들뿐 아니라 남자들도 코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남자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성형고백이 많아진 것도 이를 뒷받침 해준다.

이젠 일반인들의 코 성형도 일반화 돼가고 있다. 하지만 병원에서 연예인의 이름을 대며 똑같이 수술해 달라고 하는 것은 금물. 얼굴의 조화를 생각하지 않은 채 무작정 뾰족한 코로 수술할 경우 전체적인 조화가 깨져 어색한 얼굴이 될 수 있다.

드림성형외과 송홍식 원장은 “남자는 코가 전반적인 이미지를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남성들에게도 코 성형 상담을 받으러 오는 사람이 많다”며 “남자가 선호하는 코 성형은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오뚝한 코다. 이를 위해서는 얼굴라인 등을 정확하게 분석한 뒤 자신에게 맞는 수술 방법과 보형물을 선택해야지만 입체적인 얼굴을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민호는 12월1일 상해를 시작으로 3일 남경, 5일 북경, 7일 하문에서 아시아 순회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소개팅, 이런 사람 꼴불견이다?
▶ JYJ 박유천, 젤다의 전설 마니아?
▶ [Book] 서점가도 '나는 꼼수다' 열풍
▶ 스티브 잡스 자서전, 최고 판매기록 경신
▶ ‘2011 서울 등축제’ 청계천에 3만개 등불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