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건강한 아름다움의 시대가 열렸다

2014-11-05 21:59:08

[라이프팀] 미(美)를 위한 인간의 노력은 끝이 없다.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욕구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

이러한 대중의 요구는 다양한 제품의 발명에 철저히 반영되었다. 아름다움에 관한 욕구가 국소적이지 않듯 여러 신체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특이한 뷰티 아이템들이 속속 등장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

사실 놀라운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성형기술의 힘을 빌려도 되지만 수술보다는 꾸준한 노력으로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려는 이들이 있기에 이러한 뷰티 제품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특이한 뷰티 제품의 발달이 두드러진 곳은 바로 일본. 그곳에는 메이크업을 비롯해 갖가지 진귀한 뷰티 아이템들 널려 있다. 한국의 유명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일본 뷰티’에 대한 주제를 다룰 만큼 일본 뷰티의 명성은 높게 평가된다.

브이라인 롤링 기구, 미소교정기, 다이어트 쿠션, 얼굴 솜털 제거기, 앞머리 집게 등 일본에서 출시되는 뷰티 제품들의 특징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는 것. 또한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뷰티 제품들이 많아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하지만 이제는 한국의 미 즉 K-뷰티의 영향력도 만만치 않다. 한류 스타들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으면서 한국 스타들이 소장하고 있는 뷰티 제품이나 즐겨 하는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높아지는 것이다.

항간에는 유명 해외 스타들이 한국의 톱스타를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스타일리스트, 전문 관리사들을 수소문해 고용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만큼 K-뷰티에 대한 인기가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

K-뷰티를 사랑하는 팬들은 “인위적이지 않고 네추럴한 즉 내면에서부터 시작되는 듯 건강한 한국의 아름다움에 반했다“고 말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은 일상의 작은 습관을 바꾸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평소 바르지 않은 자세를 고쳐 몸의 중심을 잡아주고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건강한 숙면을 추구하는 것이다.

인간은 삶의 1/3을 잠으로 보내는 것이니만큼 그 어떤 것보다도 건강한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숙면을 통해 습관적인 두통이나 몸의 통증을 없애고 빠른 에너지 회복을 유도하며 몸의 ‘자생 환경’을 구축해야 하는 것.

두개천골요법을 적용한 기능성베개라면 이러한 자생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모든 생체 시스템이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데에서 출발하는 두개천골요법은 손의 감각을 온전히 이용하는 수기 요법이다. 잠깐의 아름다움이 아닌 영원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뷰티 시크릿인 것이다.
(사진출처: 가누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