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연말연시 선물? 고민하지 말고 가누다!

2014-12-26 20:46:46

[서혜민 기자] 어느덧 2014년의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2015년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말연시에는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과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려는 사람들로 백화점이 북적거린다.

이에 백화점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들은 연말연시 고객을 잡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열을 올린다. 매장 직원들은 구름처럼 몰린 고객들의 연령대와 직업에 맞춘 선물을 추천하기 바쁘다.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모두가 관심 있어 하는 선물 키워드는 바로 ‘건강’.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은 늘 뜨겁다. 행복한 삶의 제1조건으로 회자되는 ‘건강’을 위해 건강식품, 건강용품 시장은 12월, 호황을 맞았다.


이에 더 스마트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기존의 식상한 선물에서 벗어난 ‘베개 선물’에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일반 베개가 아닌 자신의 몸에 꼭 맞춘 건강한 수면으로 건강을 다스릴 수 있는 가누다 기능성베개가 떠오른 것.

가누다는 피로와 과로에 지친 현대인을 위해 부작용이 없는 물리적인 방법으로 빠른 에너지 회복을 유도해주는 기능성베개다. 일반 솜 베개를 베었을 때와는 달리 바로 누울 때나 옆으로 누울 때 척추의 수평선 상 높이를 최적화해 바른 자세를 유도해 주는 것.

고마운 사람에게 더 건강한 2015년을 선물하고 싶다면 가누다 기능성베개를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별다른 노력 없이 베개만 가누다 기능성베개로 바꾸기만 해도 건강한 잠을 청할 수 있고 건강한 잠은 나아가 건강한 라이프의 초석이 된다.
(사진제공: 티앤아이 가누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