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가누다, 편안한 수면과 개운한 아침 선사할 2015년형 신제품 출시

2015-03-12 11:25:17

[양미영 기자] 티앤아이의 기능성베개 브랜드인 가누다가 고급 물리치료 기법인 두개천골요법(CST)의 CV4기능과 스틸포인트 기법을 적용한 2015년형 신제품을 3월15일 CJ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2015년형 신제품은 제품의 구성과 기능면에서 개선을 뛰어넘는 특별한 변화를 시도하여 소비자들에게 참신함과 혁신정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물리치료사가 손으로 환자를 치료할 때 쓰는 도수 치료 기법의 손의 각도와 위치를 3D입체 디자인을 통해 베개에 접목한 것이 특징. 마치 어머니가 아이를 감싸듯 머리를 포근하게 감싸고 보호하는 느낌을 재현했다.

또한 두개골을 지압해 수면 중 뇌척수액의 순환을 활발하게 도와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현직 물리치료사인 김희수 연구소장은 “이번 신제품은 경추뿐만 아니라 흉추까지 받쳐주는 기능이 추가되어 수면 중 목이 자연스럽게 C자형 곡선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목과 어깨 까지 편안하게 해주어 쾌적한 숙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5년형 신제품은 구성면에서도 알차고 풍성하다. 수면 중 머리부터 골반까지 케어하기 위한 CV4베개와 자세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경추용 냅, 허리 냅을 추가해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가누다의 2015년형 기능성베개 신제품은 3월15일 오전 11시10분부터 80분 동안 CJ오쇼핑에서 독점 방송된다.
(사진제공: 가누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