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굽네치킨, 히트 메뉴 ‘굽네 갈비천왕’ 모델로 가수 윤종신 발탁… 신뢰감 가는 윤종신 활약 기대

2018-03-02 17:06:12

[김효진 기자]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히트 메뉴인 ‘굽네 갈비 천왕’의 모델로 가수 윤종신을 발탁했다.

가수 겸 프로듀서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종신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빠로서의 다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윤종신 씨의 다양한 모습이 갈비천왕이 추구하는 콘셉트와 부합하다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V CF는 ‘밥과의 전쟁’ 편으로, 밥을 잘 먹지 않은 아이들로 힘들어하는 주부들의 공감대에서 시작했다.

윤종신이 아이에게 밥을 주려고 노력하지만, 아이는 계속 밥을 거부한다. 하지만 이때, ‘굽네 갈비 천왕’ 한 조각을 밥과 함께 주자 맛있게 밥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담은 스토리로 3월1일 첫 공개 됐다. 이번 CF에서 윤종신은 실제 아빠와 같은 모습으로 아이와 함께 완벽한 부녀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굽네치킨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광고 메이킹 촬영 영상과 모델 윤종신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오븐구이 치킨이다. 이제껏 선보이지 않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단맛과 짠맛을 아우르는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파채와 환상의 궁합을 이루고, 치밥, 밥반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갈비천왕’을 즐길 수 있어 굽네치킨의 히트 메뉴로 손꼽힌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새 모델 윤종신과 갈비천왕은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같다”며 “유쾌하면서 신뢰감 있는 윤종신 씨만의 매력을 갈비천왕에 접목해,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윤종신은 최근 곡 ‘좋니’를 발표하며 음악 순위 역주행을 기록하며 가수와 프로듀서로서의 실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더불어 JTBC ‘나의 외사친’에선 딸 라임과 함께 호주로 떠나며 딸을 살뜰히 챙기는 한 가정의 자상한 아버지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