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역삼 필라테스 바디 아뜰리에, 여름맞이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2019-06-20 17:18:35

[라이프팀] 해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와 PT 등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잘못된 운동 상식과 부정확한 자세는 오히려 몸에 무리를 주거나 운동의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자세나 모양을 만드는 운동이 아닌 내 몸에 맞는 올바른 힘을 쓰는 운동’을 모토로 하는 역삼동 필라테스로 유명한 바디 아뜰리에는 운동 효율성이 높은 ‘바른 몸,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바디 아뜰리에가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개인의 습관과 체형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큰 근육을 자극하여 칼로리 소비량을 높이고 기구 필라테스를 통해 호흡과 자세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인들의 가장 큰 숙제인 다이어트와 바른 자세 만들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레슨 시간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효과가 높다.

그럴 뿐만 아니라 100% 예약제에 사생활이 완벽하게 보호되는 공간에서 레슨을 진행해 타인의 시선 때문에 쉽게 필라테스를 접하지 못하는 남성들 역시 부담 없이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해당 프로그램은 여름을 맞아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지점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