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다면 꼭 구독해야 할 유튜버 3인

정혜진 기자
2020-07-17 15:28:53

[정혜진 기자] 장마가 시작되며 본격적인 여름이 온 것을 느낄 수 있다. 뜨거운 여름을 위헤 다이어트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이들도 많을 터. 하지만 열심히 하다가도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찾아와 마음이 흔들리는 사람도 많다.

다이어트에 대한 회의감과 무력감이 찾아온다면 새로운 자극을 계속해서 줘야 할 때. 그럴 땐 유튜브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유튜버들의 다이어트 성공담부터 실제 방법까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 다이어터들의 헤이해진 마음에 자극을 주기 제격이기 때문.

경험으로 다져진 정보로 조언을 해주는 유튜버들을 구독한다면 더욱 손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요즘 가장 핫한 다이어트 유튜버로 꼽히는 3인을 소개한다.

#제이제이살롱드핏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체육관 CEO인 유튜버 제이제이. 79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핫한 다이어트 유튜버다. 그는 2011년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으로 운동과 식단을 꾸준히 포스팅을 했고, 방송까지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직접 성공하고 경험한 장본인이다. 그녀의 콘텐츠 중 ‘유튜버 3년 몸매변천사’라는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다. 2012년 본인의 모습을 ‘뚱제이’라고 표현하며 70kg까지 불어 요요가 왔던 과거를 밝혔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열심히 관리하는 모습으로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전문 트레이너답게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방법부터 잘못된 운동 상식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그녀의 방송은 보고 나면 당장이라도 일어나서 어떤 운동이라도 해야 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들기에 운동에 지친 다이어터의 마음을 다잡기에 제격이다.

#이지은 다이어트


다이어트 방법부터 건강한 습관을 전도하는 유튜브 채널 이지은 다이어트. 듣기 편한 말투와 자세한 설명으로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34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핫한 유튜버이다.

그녀는 스트레스와 탈다이어트 지침서인 ‘나는 한달에 1kg만 빼기로 했다’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책의 저자 이지은은 ‘탈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다이어트가 힘들거나 어려운 게 아니라 행복한 습관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 운동 방법과 함께 ‘다이어트에 지정 없게 술 먹는 방법’, ‘폭식증 탈출법’ 등과 같은 현실 속에서 응용할 수 있는 꿀팁들을 제시해준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뷰티 관련 콘텐츠까지 올리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JINI’s Wellness이상한 나라의 웰니스


‘이상한 나라의 웰니스’ 유튜브 채널의 운영자 지니는 50kg을 감량한 실제 다이어트 성공자로서 본인의 비법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많이 궁금해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그녀는 아침엔 보통 과일을 다양하게 챙겨 먹고, 평소 그녀가 좋아하는 뮤즐리와 두유, 블루베리를 섞은 샤베트 형식의 식단으로, 저녁엔 닭가슴살 샐러드를 주로 먹었다고 전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엔 다이어트 성공 사례부터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과 화보 촬영 스케치 영상과 ‘지니의 레시핏’이라는 주제로 건강한 한 끼 레시피를 선보였다. 확연히 다른 전후 사진으로 ‘다이어트 자극’을 제대로 받고 싶다면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추천한다.

완벽한 다이어트의 마무리는 올바른 단백질 섭취!


다이어트와 단백질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선 단백질을 올바르게 섭취해줘야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그리고 비타민 등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균형 잡힌 식단이다.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싶지만 바쁜 일상으로 영양소 가득한 도시락을 싸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터. 이럴 때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로드닭에서 선보인 UNDER 299 도시락은 바쁜 현대인들이 골고루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게 만든 도시락이다. 복잡한 칼로리와 영양소 계산과 반복된 식단에 지친 이들에게 제격인 식단인 셈.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는 닭가슴살과 신선한 식재료로 칼로리는 낮고 맛과 영양 두 가지 토끼를 잡은 한끼 식단. 유튜브 채널로 홈트를 즐겼다면 마무리는 로드닭 도시락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보는 건 어떨까. (사진출처: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이지은 다이어트’, ‘JINI’s Wellness이상한 나라의 웰니스’ 캡처, 로드닭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