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어썸판도라, 면역 증강과 몸매관리 한 번에 해결 비결은?

2020-08-31 19:11:24

[라이프팀] 멀티 인플루언서 어썸판도라(김민지)가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어썸판도라는 그동안 체중 감량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했지만 좀처럼 능률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었다고. 무분별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택했던 만큼 효율적인 체지방 감소가 쉽지 않았던 것이 원인. 이에 ‘내 가족과 내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목표를 두고 에프아이씨씨(FICC)와 함께 ‘바지오데이’를 개발했다.

현존하는 의학기술 중 코로나19를 이겨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자가 면역력’이며 이는 외부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원상태로 회복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바지오데이는 면역 증강과 몸매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5중 기능성 건강식품으로서 체중감량 외에도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촉진, 면역기능 강화와 체내 세포보호, 항산화 등의 효능을 가졌으며 다이어트는 물론 우리 몸을 지키는 에너지까지 두루 챙겨주는 제품이다.

상품 성분으로 탄수화물 커팅 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알로에전잎,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녹차 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면역력 강화와 체세포 보호에 탁월한 아연과 셀렌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어썸판도라와 에프아이씨씨(FICC)가 함께 개발한 바지오데이는 하루 2번, 1회 2정씩 섭취하면 다이어트와 함께 지친 심신의 면역기능을 끌어올릴 수 있다. 몸이 가벼워지는 만큼 생활에 활력도 생기고 무기력하고 피곤한 기분도 한결 나아진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