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배달 음식은?

임재호 기자
2020-11-26 14:15:55
[임재호 기자]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고 외출을 하기가 더욱 꺼려지고 있다.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에도 조금 부담스럽고 조심스러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을까.

항상 해 먹는 요리만으로 식사의 만족을 채울 순 없다. 맨날 밥만 먹고 살 수는 없는 법. 외식은 하고 싶은데 밖에 나가기가 두렵다면 요즘 같은 시대에는 배달 음식만 한 것이 없다. 가족들과 함께 오순도순 배달 음식을 즐겨보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맛있는 배달 음식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지금부터 가족들과 함께 즐기면 맛이 더욱 좋아지는 배달 음식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떡볶이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좋아하는 떡볶이. 가족들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떡볶이에는 단순히 떡만 들어 있는 것이 아니라 어묵, 삶은 달걀 등도 들어 있으며 각종 튀김들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좋다. 매콤한 맛과 매운맛, 달달한 맛 등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가 있어 취향에 맞는 곳에서 배달시켜 먹을 수도 있다는 것이 큰 장점. 가족들과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떡볶이를 주문해보자.

보쌈


가족들과 크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엔 고기가 빠질 수 없다. 쌈 채소와 함께 고기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보쌈을 추천한다. 물리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고기에 쌈 채소, 마늘, 고추, 막국수 등 다양한 음식을 곁들여 먹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가족들과 오순도순 배달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보쌈을 시키자.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


배달 음식 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은 바로 치킨이다. 그중에서도 굽네치킨은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하고 맛있어 호불호가 크게 없는 치킨인데. 고추 바사삭은 여기에 알싸한 고추의 향이 더해져 매콤하고 질리지 않는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도 세트로 주문할 수 있어 치킨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 치킨이 아니라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배달 음식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치킨을 가족들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고추바사삭과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를 주문하도록 하자. (사진출처: 엽기떡볶이, 육감만족, 굽네치킨,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