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배우 김승현, 가족 간 노래 대결 영상 공개…누구 점수가 더 높을까?

2021-05-10 13:44:37
[라이프팀] 5월 6일 유튜브 채널 ‘김승현가족’에 공개된 신규 영상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채널은 배우 김승현이 가족들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인기를 끌었던 단란한 가족 일상을 더욱 자주 만날 수 있다.
화제가 된 영상은 ‘[옥자vs언중]트로트 승자 맞추기’로 구독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다. 김승현의 부모가 노래 대결을 하고 점수가 높은 쪽을 구독자들이 예상해 적중하면 선물을 주기로 한 것.
경품은 건강기능식품 장대원이었다. 앞서 대원제약은 가정의 달 기념하며 올해 리뉴얼한 장대원 제품들을 김승현 가족에게 선물했다. 대결에 앞서 유기농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면역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액티브 업 멀티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 구성을 살펴보던 김승현과 그의 가족들은 서로 더 많이 차지하려고 아웅다웅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승현은 “이렇게 좋은 제품을 저희 가족만 먹기보다는 다 함께 나누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면서 구독자 이벤트로 부모님의 트로트 노래 대결을 제안했다.
김승현의 부모가 노래를 부르고 시청자는 고득점하는 쪽을 예상해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이후 12일에 승부 결과를 공개하여 점수가 높은 쪽을 맞춘 선착순 30명에게 유기농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를 보내주기로 했다.
김승현 어머니는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를 아버지는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선곡해 열창했다. 점수가 나오는 화면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

한편 장대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대원 공식 홈페이지 내에 있는 쇼핑몰에서 동일한 품목의 제품 2개월분을 구매 시 1개월을 더 주는 ‘2+1행사’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사진출처: 유튜브 ‘김승현가족’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