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반트로미X슈가비,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올데이밸런스’ 선보여 기대 UP

2021-08-15 18:48:53
[라이프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소통 중인 인플루언서 슈가비가 뷰티앤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반트로미와 손을 잡고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도전한다.
반트로미는 오는 18일(수) 인플루언서 슈가비와 협업해 자사의 제품인 ‘올데이밸런스’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올데이밸런스는 비타민A, B, C를 함유한 멀티 비타민 에너지 음료 베이스다. 이는 물에 타 먹는 분말타입 스틱으로 휴대성과 간편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 등 6종의 영양소와 14종의 시너지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바쁜 현대인의 영양 밸런스를 조화롭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비타민C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B군을 각각 1일 권장량의 200%, 100%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과 에너지 충전에 효과적이다. 고함량 카페인을 함유한 커피나 에너지 드링크로 대표하는 에너지 음료와 다른 개념이다. 한 포에 20kcal로 칼로리는 낮지만 새콤달콤한 맛이 뛰어나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아울러 몸에 좋은 유기농 야채분말을 함유해 음료를 마실 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반트로미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올데이밸런스의 첫 라이브 방송을 인플루언서 슈가비와 함께 준비했다. 누구보다 가까이서 제품을 경험해 본 소비자인 인플루언서의 경험이 라이브 방송에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 슈가비 특유의 솔직함과 친화력은 시청자들에게도 큰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쇼핑 방송은 제품 론칭 및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 56%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데이밸런스 체험팩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반트로미와 슈가비가 협업한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8일 저녁 8시에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lfi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