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추운 몸 녹여줄 든든한 메뉴는?

정혜진 기자
2021-12-31 11:05:00

[정혜진 기자] 추운 겨울 날씨로 입맛도 기력도 없어지기 쉬운 요즘. 속을 든든히 채워줄 음식들로 사라진 입맛과 잃어버린 기력을 찾아야 할 때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든든한 한 끼를 찾는다면 주목 해보자. 다양한 메뉴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든든 메뉴를 소개한다.
굽네 ‘치PD’

굽네치킨의 ‘치피디’ 조합은 굽네의 다채로운 오븐 요리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는 차원에서 고안된 메뉴다. 외식 최애 메뉴로 꼽히는 치킨, 피자, 디저트 조합으로 여럿이 먹을 때 메뉴 고민을 덜어줄 획기적인 세트 메뉴다. 이번 연말, 식사 후 빠질 수 없는 디저트까지 한 번의 배달로 즐기고 싶다면 꼭 놓치지 말아보자.
아웃백 ‘크리스마스 파티세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크리스마스 파티세트는 더블머쉬룸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치즈케이크올리비아, 콜라2개로 구성된 배달앱 전용 메뉴다. 더블머쉬룸스테이크는 스파이시 레몬 갈릭오일로 조리한 양송이를 올린 스테이크로 풍족한 양을 자랑하며, 아웃백 스테디셀러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도 포함되어 있어 아웃백 마니아라면 무조건 만족할만한 구성이다.
명랑핫도그 ‘명랑한 떡볶이 세트’

명랑핫도그의 ‘명랑한 떡볶이 세트’는 명랑한 세트와 떡볶이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다.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핫도그와 매콤한 떡볶이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건 이미 누구나 아는 사실. 맛은 물론 푸짐한 양으로 추운 겨울, 속도 마음도 든든하게 채워줄 ‘명랑한 떡볶이 세트’로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지내보는 건 어떨까. (사진출처: 굽네치킨,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랑핫도그)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