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연아 출연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 23일 첫 공연!

2010-07-22 17:55:11

[오나래 기자/사진 김경일 기자] 세계 정상급 피겨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가 7월23일 오후 8시 첫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그에 앞서 김연아는 7월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특설링크에서 공개 리허설을 가져 아름다운 자태를 공개했다.

7월23일부터 25일까지 ‘내일의 꿈’을 주제로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이번 아이스쇼에는 피겨여왕 김연아(대한민국)를 비롯, 미셸 콴(미국), 사샤 코헨(미국),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브라이언 쥬베르(프랑스), 곽민정(대한민국) 등 13팀의 피겨스타들이 화려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아는 펑키한 힙합스타일의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인 ‘Bulletproof(블릿프루프)’를 통해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선보이며, 미셸 콴 역시 새로운 갈라프로그램 ‘Primitive(프리미티브)’와 ‘No one(노 원)’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또한 이 두 선수들은 첫 듀엣 갈라프로그램 ‘Hero(히어로)’를 통해 꿈과 도전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이 외에도 스테판 랑비엘의 ‘Let the Good Times Roll(렛 더 굿 타임스 롤)’, 사샤 코헨의 ‘Hallelujah(할렐루야)’, 브라이언 쥬베르의 ‘Love is all(러브 이즈 올)’, 알리오나 사브첸코-로빈 졸코비의 ‘Barbie girl(바비 걸)’, ‘Gee(지)’, 곽민정의 ‘Canon in D major(캐논변주곡)’ 등 세계 최고의 스케이터들이 준비한 아름답고 풍성한 프로그램 및 가수 윤하의 라이브와 함께 펼쳐질 무대 등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아이스링크 영상 송출을 통한 링크의 대형 스크린화, 플로팅 무대 설치, 다양한 조명과 음향 장비 등 최첨단 시설을 통한 다양한 무대 효과로 최고 수준의 아이스쇼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중. 또한 관객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위해 모든 관객들에게 야광봉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는 7월23일 오후 8시, 첫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오후 5시, 25일 오후 2시와 6시 등 3일에 걸쳐 총 4차례의 공연이 펼쳐진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올댓스케이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