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결혼한 남자스타가 더 멋있는 이유

2014-01-29 20:36:03

[윤희나 기자] 미혼 남성보다 결혼한 남자가 더 멋있는 이유는 따로 있다. 한결 여유로워진 태도와 성숙한 매력, 여기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졌기 때문이다.

결혼한 스타들 역시 마찬가지. 결혼 전보다 더욱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과거 품절남 스타들의 인기가 상대적으로 낮았던 것과 반대되는 것. 지난해 결혼한 배우 지성, 배수빈 뿐만 아니라 이종혁, 타블로, 류진 등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에서 따뜻한 아빠의 모습을 보인 스타들 역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공식석상 혹은 평소 리얼웨이에서 품절남들의 스타일 감각을 어떨까. 이들의 패션 속에서 20~30대 품절남이 활용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봤다.

지성-유지태, 시크한 코트 스타일링


남성다움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은 코트. 특히 모던하고 클래식한 코트는 남자다운 매력을 배가시켜준다.

특히 여유로운 핏의 코트는 그 자체만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블랙 롱코트와 팬츠, 부드러운 니트 스웨터의 매치는 깔끔한 겨울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아내 김효진과 행사장에 참석한 배우 유지태는 무릎까지 오는 블랙 롱코트와 블랙 팬츠로 올블랙룩을 연출했다. 단순한 스타일링이지만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인 것.

또한 지성 역시 블랙 코트와 블랙 터틀넥 니트로 부드럽고 이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배우 배수빈은 그레이 컬러 트위트 코트에 버건디 컬러 니트를 매치, 댄디룩을 완성했다.

류진-타블로, 캐주얼한 재킷 스타일링


타블로와 류진은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가 아닌 아빠로서의 모습을 공개해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얼마 전 행사장에서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들이 선택한 아이템은 재킷. 그레이, 블랙 컬러 재킷으로 갖춰 입은 듯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배우 류진은 밝은 그레이 컬러 재킷과 캐주얼한 면팬츠, 니트를 스타일링해 댄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반면 타블로는 베이직한 재킷으로 더욱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했다. 블랙 재킷과 그레이 컬러 니트를 착용하고 여기에 민트 컬러 팬츠로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을 완성한 것.

정석원-김성균, 부드러운 니트 스타일링


남자의 겨울 패션을 완성하는 아이템은 니트다. 부드럽고 포근한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

투박한 코트, 재킷 속에 이너웨어로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배우 정석원은 오버사이즈 블랙 코트에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니트를 레이어드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배우 김성균은 프린트 셔츠와 같은 컬러의 니트를 매치하고 여기에 체크 코트를 걸쳐 포인트가 되는 룩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미넴옴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로맨틱룩’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 스타일링 TIP
▶예뻐보이고 싶은 ★들의 선택 ‘페플럼 원피스’
▶나르샤 vs 김유미 사이에 인기 ‘아우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