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특별한 프로포즈를 위한 아이템, 진주 vs 사파이어

2014-06-26 11:10:03

[양완선 기자] 예전이나 지금이나 프로포즈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주얼리 아이템이다.

하지만 ‘이수일과 심순애’에 나오는 김중배의 다이아몬드는 이제 옛날이야기가 되어버렸다. 아무리 비싸고 예쁜 주얼리를 선물한다 하더라도 평소 여자친구의 스타일이나 프로포즈 할 때의 상황, 주얼리에 담긴 의미를 잊으면 센스 없는 프로포즈가 되는 법이다.

때문에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서는 의미가 담긴 주얼리와 여자친구의 성향을 고려해야 한다.

■ 주얼리에 의미 담기 ⓵ 여성스러운 여자친구에게는 – ‘진주’를 활용하자


6월의 탄생석은 ‘진주’, 6월에 프로포즈 하려는 남자친구들은 아직 늦지 않았다. 6월에 생일인 여자친구라면 생일선물로 프로포즈를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더라도 프로포즈를 통해 새롭게 탄생하는 부부 혹은 커플의 의미를 담을 수도 있다.

또한 진주아이템은 2014년의 트렌드 주얼리로써 이하나처럼 청순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바이가미에서 선보이는 브릿지(Bridge)는 사랑스러운 빛깔의 일본 아코야 진주와 밴드의 유려한 곡선이 특징으로 여자친구의 여성성에 우아함을 더해 줄 최적의 아이템이다.

만약 여자친구가 서효림처럼 섹시한 여성스러움이 묻어난다면 목선과 얼굴을 더욱 빛나게 해줄 다미아(Damia)가 좋다. 다미아(Damia)는 고풍스러운 빛깔의 일본 아코야 진주와 함께 화려한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섹시한 여자친구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고귀함을 선물할 것이다.

주얼리에 의미 담기 ⓶ 큐트한 여자친구에게는 – ‘사파이어’의 의미를 전하자


꽃마다 ‘꽃말’이 있듯이 보석에도 각각의 의미가 있다. 그 중 사파이어의 의미는 ‘진리’와 ‘불변’이다. 때문에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남자친구라면 사파이어 주얼리 아이템과 함께 변하지 않는 사랑의 의미를 전할 수 있다.

바이가미에서 선보이는 러블리러블리(Lovely Lovely)는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김소현처럼 소녀 같은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는 주얼리 아이템이다. 또한 러블리러블리(Lovely Lovely)는 핑크사파이어가 포인트가 되어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이 된다.

만약 여자친구가 정은지처럼 톡톡 튀는 귀여운 매력을 갖고 있으며 패션 또한 스트리트한 스타일링을 즐겨 한다면 바이가미의 러빙유(Loving You)가 적절하다. 러빙유(Loving You) 는 ‘Love’라는 글자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프로포즈링으로 독특함과 귀여움을 주는 주얼리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섬머 주얼리, 트렌드를 알면 스타일링이 보인다
▶ [뮤지컬, 스타일을 노래하다] 파격, 신선함의 전율 ‘모비딕’
▶ 해변의 패션피플, ‘비키니’를 준비하라!
▶ 패션에 우아한 현란함을, 옵티컬 프린트
▶ 떠나요 둘이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