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파격 변신’ 화보 속 스타들의 딘트룩

2014-11-14 11:12:29

[구혜진 기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꾀하는 화보 속 스타의 모습은 보는 그 자체만으로도 늘 새롭고 놀랍다.

최근 bnt와의 패션화보를 진행한 김주리, 오승아, 나인뮤지스. 스타이기 이전에 한 여자로서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 이들의 화보 속 패션 스타일을 점검해 보자.

‘2009 미스코리아 진’ 김주리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을 가려내는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수 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당당히 진 자리를 꽤 찬 2009 미스코리아 김주리.

우월한 미모, 지덕체를 겸비한 그가 bnt와의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감성의 여인 콘셉트를 훌륭히 소화했다. 넓게 퍼지는 스트라이프 플레어 스커트는 러블리하고 발랄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고급스럽고 지적인 느낌까지 선사한다.

상의 B1295 밑단 브이트임 반소매 블라우스/ 스커트 SK978 스트라이프 햅번 플레어 스커트/ 구두 AR-1233 스웨이드 베이직 클래식 힐/ 벨트 AT-156 레더 심플버클 벨트

‘끼 많은 아이돌’ 레인보우 오승아


레인보우 픽시와 블랙의 유닛 멤버로 활동하며 연기,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는 레인보우 멤버 오승아.

그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투피스로 섹시하고 도발적인 여인의 느낌을 연출했다. 크롭 기장의 상의로 살짝 보이는 복근이 은근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함께 매치한 볼드한 진주 브레이슬릿과 넥클리스는 럭셔리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하며 전체적으로 원색의 강렬함이 카리스마적인 무드를 더한다.

아우터 J-3231 트렌치 라인 핸드메이드 박시 롱 코트/ 상의 B1275 백트임 웨이스트버클 크롭 블라우스/ 스커트 SK965 롱이시 백트임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구두 AR-1205 투톤 배색 스틸레토 힐/ 넥클리스 AJ-2645/ 뱅글 AJ-2154

‘모델돌’ 나인뮤지스


6명의 멤버가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이번 화보에서 나인뮤지스는 블랙과 레드룩을 한 껏 차려 입고 도회적인 여인의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레드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더해 강한 인상을 남기는 베스트 컷을 완성했다.

민하는 블랙의 시스루 원피스로 완벽한 에스라인을 연출했고 이유애린은 롱 슬릿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늘씬한 각선미를 노출했다. 현아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새겨진 실크 소재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매치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고 성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블라우스와 하이웨스트 스커트로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경리와 혜미는 각각 쇄골과 가슴라인이 드러나는 블랙의 점프수트, 슬림 원피스로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강조했다.

민하 D2465 반하이넥 레이스 엘레강스 원피스/AJ-2153 이어링 이유애린 D2472 유니크 스트라이프 랩 롱 원피스 현아 B1276 로즈 포인트 럭셔리 블라우스/P1132 심플라인 미리 와이드 팬츠 성아 B1275 백트임 웨이스트버클 크롭 블라우스/SK965 롱이시 백트임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경리 D2447 V넥 스트라이프 배색 점프수트 혜미 D2459 원숄더 스페셜라인 원피스

#화보 속 의상은 모두 딘트 제품
(사진출처: 딘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왕’들이 펼치는 패셔너블 주얼리
▶ 옷 좀 입는 그녀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 장윤주 편
▶ ‘단신 vs 장신’ 스타일링 TIP
▶ 여배우 뒤태 경쟁 시대, “저 관리하는 여자에요~”
▶ F/W에 어울리는 컬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