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겟잇뷰티’ 3MC 김정민-이하늬-소유 스타일링 분석

2015-02-04 10:15:28

[구혜진 기자] 1월30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는 ‘겟잇뷰티 2015’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겟잇뷰티 2015’는 여성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각종 뷰티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올해에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이 날, 새로워진 구성만큼이나 취재진들의 이목을 끌었던 건 화려했던 3MC의 각양각색 패션. 지금부터 3MC 김정민, 이하늬, 소유의 스타일링을 분석해 본다.

김정민_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강조한 원피스


‘겟잇뷰티’ 원조 MC이기도 한 김정민은 기존 방송에서 보여줬던 톡톡 튀고 유니크한 의상 대신 단아함을 강조한 미니멀 원피스를 선택했다. 171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그는 슬림한 팔과 다리라인, 잘록한 허리를 드러낸 원피스로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을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는 그레이 컬러의 원피스에 베이지 톤의 플랫폼 힐을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를 어필했고 볼드한 느낌의 드롭 이어링을 연출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김정민이 선택한 원피스는 슬림하고 가녀린 팔 다리를 가진 여성들이 착용시 자신의 장점을 배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 무엇보다 여성스러운 라인이 간접적으로 노출됨으로써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기 좋다.

이하늬_ 봄을 알리는 핑크 아이템


미모에 물이 오른 이하늬는 봄을 알리는 듯 한 핑크 컬러의 투피스로 화사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재킷과 스커트는 크리스탈 비즈가 장식되어 있어 화려한 느낌이 배가된다. 이너로는 같은 컬러, 다른 톤의 핑크 아이템을 매치해 컬러매치가 멋스러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핑크 컬러는 소화하기가 어려운 컬러 중 하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톤온톤 매치, 은은한 핑크 메이크업 등의 연출을 통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핑크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핑크 컬러 아이템 선택 시, 슈즈는 있는 듯 없는 듯 내추럴한 느낌의 베이지 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또 파스텔 핑크는 깨끗하고 맑은 아이보리, 베이지, 화이트 등의 컬러와 궁합이 잘 맞으니 참고할 것.

소유_볼륨감을 강조한 미니 원피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튜브톱 원피스로 한껏 멋을 낸 씨스타 소유. 그는 허리 라인에 메탈장식 벨트를 착용해 칙칙할 수 있는 블랙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팜므파탈적인 분위기의 세미스모키, 레드 립을 연출해 섹시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소유가 연출한 플레어 라인의 미니 원피스의 경우, 허벅지나 엉덩이의 군살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 또 작은 키의 여성들은 소유와 같이 스커트 라인을 조금 더 짧게 연출할 때 한 결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나인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