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현빈 vs 성준] 훈남 스타일 비교분석!

2015-02-06 11:25:13

[김민서 기자]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현빈 출연으로 화제가 된 SBS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뿐만 아니라 성준, 한지민, 혜리 등 최고의 주가를 자랑하는 배우들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현빈과 성준의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링도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캐주얼에서부터 수트까지 두 남자배우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패션 스타일을 전격 분석해보자.

☞ 현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


극중 현빈은 두 가지 인격을 가진 캐릭터 구서진, 로빈으로 열연하고 있다. 잘나가는 재벌3세로 까칠한 매력과 맑고 선한 이미지를 고루 갖추고 있는 것.

최대 규모의 호텔과 테마파크를 소유한 재벌답게 그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수트 패션을 자주 연출한다.

주로 네이비, 그레이 컬러 재킷과 팬츠로 럭셔리 클래식 무드를 선보이는데 셔츠로는 화이트, 블랙으로 단정하게 매치했으며 타이 컬러와 패턴에 포인트를 뒀다.

스트라이프 또는 체크 패턴의 포인트 수트에는 이너로 블랙 목폴라티 등을 선택해 댄디룩의 진수를 보였다.

How to 현빈 Style


머시따 제품) 클래식 체크 재킷, 클래식 체크 슬랙스

현빈과 같은 럭셔리 비지니스룩을 따라하고 싶다면 모노톤 컬러 수트와 단정하고 깔끔한 셔츠를 준비해보자.

모노톤 컬러 수트는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패션 초보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너로 클래식한 기본 셔츠를 선택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격식을 갖춘 비즈니스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타이 컬러나 헹거치프에 포인트를 주면 좀 더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성준, 부드럽고 스위트한 스타일


성준은 드라마 속에서 훈훈한 외모와 젠틀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을 자랑하는 의사로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스웨터와 따뜻한 컬러 의상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잘 드러내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짙은 그레이 터틀넥 니트와 블랙 재킷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그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

또는 블랙 목폴라티와 브라운 컬러 재킷, 팬츠로 캐주얼 수트룩을 완성해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냈다.

How to 성준 Style


머시따 제품) 하나쯤 꼭 필요한 하찌폴라, 보카시 꽈배기폴라니트

성준이 주로 선보이고 있는 젠틀 스위트룩이 탐난다면 보송보송한 소재의 스웨터로 스타일링 해보자.

목까지 올라오는 터틀넥은 조금 더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성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하의로는 블랙 팬츠나 데님 모두 잘 어울린다. 아우터로 깔끔한 재킷을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사진출처: 머시따, SBS ‘하이드 지킬, 나’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