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하지원, 남다른 데님 팬츠 스타일링

2017-06-22 18:16:02

[김민수 기자] 배우 하지원의 데님 사랑은 유별나다. 최근 공항 및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다양한 데님 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변치 않는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탓에 워너비 스타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그녀는 이번 시즌에도 역시 따라하고 싶은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그녀의 군더더기 없는 데님 스타일링은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때론 여성스럽고 때론 세련된 그녀만의 데님 팬츠 스타일링.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하지원의 스타일을 주목해보자.

#스키니 데님 팬츠로 포멀하게 연출


‘흰 티+청바지’라는 기본 공식을 가장 잘 즐기는 배우가 바로 하지원이다. 더불어 포멀한 재킷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그녀의 공식 스타일 중 하나다. 최근 해외 일정 차 모습을 드러냈던 그녀의 패션을 살펴보면 역시 화이트 재킷과 함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며 포멀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 뿐만이 아니다. 영화 ‘불한당’ 시사회에서는 블랙 재킷으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역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

[Editor Pick] 스키니 데님 팬츠는 시즌 리스 아이템 중 하나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한다. 여기에 패셔너블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수 있는 오버사이즈 재킷과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부츠컷 데님 팬츠로 캐주얼하게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배우 하지원. 그녀는 패션조차도 기본을 지키며 스타일링을 한다. 공항에 등장했던 그는 브이네크 티셔츠에 부츠컷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롱 카디건을 걸치며 한층 감도 높고 멋스러운 룩을 완성시켰다.

[Editor Pick] 이번 시즌 스타일의 정점은 티셔츠와 데님 팬츠의 조합이 아닐까. 스타일리시함과 캐주얼함을 넘나들며 멀티코디네이션을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활동성과 편안함까지 준다. 하지만 과욕은 금물. 무턱대고 시도하다간 다소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다리는 길어 보일 수 있도록 데님 팬츠를 스타일링 해주고 티셔츠는 팬츠 안에 넣어 매치해야 자연스러운 보디라인을 살릴 수 있다.

#섹시함 어필!


팔색조 매력을 지닌 그녀는 때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한다. 지난해 한 공식석상 자리에서는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한 쪽 어깨를 드러내며 파격적인 룩을 선보인 것. 과감하게 밀착된 오프숄더 톱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며 남심 저격에 성공했다.

[Editor Pick] 데님의 기본 장점인 리드미컬함은 어떤 디자인을 선택했는지의 여부에 따라 성숙함부터 섹시함까지 다양한 룩을 만들어낸다. 특히 데님 팬츠와 오프숄더의 매치는 아찔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과 동시에 트렌디함은 물론 여배우 못지않은 관능미까지 자아낼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