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신세경-하지원-김남주, 여배우들의 패션에도 스트라이프가 대세!

2012-04-18 12:17:53

[오가을 기자] 브라운관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세경, 하지원, 김남주가 선보인 스트라이프 패션이 눈에 띈다.

신세경은 SBS 드라마 ‘패션왕’, 하지원은 MBC ‘더 킹 투하츠’, 원조 완판녀 김남주는 KBS ‘넝쿨당’에서 다양한 스트라이프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이들은 캐주얼 스타일에서부터 페미닌한 패션까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이들이 착용한 티셔츠는 세인트 제임스 제품으로 밝혀졌으며, 여름에 마린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신세경, 하지원, 김남주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어떠한 스타일링을 보였는지 살펴보고 올 봄 마린룩 아이템을 이용한 믹스매치 패션을 입어 보는 것은 어떨까.

먼저 신세경은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션을 선보였다. 블루컬러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블랙 진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것.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티셔츠 라인이 그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냈으며 소매를 롤업하여 발랄한 느낌을 냈다.

배우 하지원은 블랙&화이트 티셔츠를 볼드하고 화려한 보석장식의 네크리스를 포인트로 착용하여 블라우스 패션 못지않은 드레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김남주는 하지원과 다르게 블루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라이더 재킷과 함께 매치하여 매니시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냈다. 블랙 라이더 재킷은 김남주의 짧은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져 강하고 세련되게 보였다. (사진출처: SBS ‘패션왕’, MBC ‘더 킹 투하츠’,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왕 4人4色 스타일 대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홍철이의 ‘서스펜더’ 활용기 “내겐 너무 귀여운 그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이효리 vs 강민경 vs 채정안, 파격의상 섹시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