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남주, 가방 이어 신발까지 신드롬 “완판녀 종결자”

2012-04-23 17:57:22

[이형준 기자] 배우 김남주가 완판녀의 종결을 보여줬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KBS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차윤희 역으로 열연 중인 김남주가 가방에 이어 슈즈까지 완판시키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극 중 김남주는 남편과 조깅하거나 직장 생활 시에도 러닝화를 착용해 다양한 패션에 운동화를 매치하고 있다. 그녀는 보색의 컬러 매칭이 화사한 슈즈를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며 어느 패션에도 손색 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여자들에게 신발은 그 날 스타일의 완성이자 시작. 커리어우먼의 상징이자 여자의 자존심 힐은 자신감과 당당함을 심어주기도 하지만 365일 착용한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다. 때문에 최근엔 힐 대신 가볍고 이동성이 편한 러닝화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운동 시 뛰고 걷는 개념의 투박했던 러닝화는 이제 일상생활, 직장, 여행 등 없어서는 안 될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러닝화는 롱 스커트, 미니 스커트, 포멀한 정장, 캐주얼 등 모든 스타일링에 매치가 가능하며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챙길 수 있는 핫한 아이템으로 발전하고 있다.

한편 김남주가 출연 중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주말 드라마의 강자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출처: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하지원 vs 한지민, 같은 옷 다른 느낌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스타들의 파격 노출 패션, 나도 도전해볼까?
▶케이팝스타 TOP 3 “가창력 최고, 스타일은 예술”
▶‘패션왕’ 유리, 워너비스타 떠올라 “新완판녀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