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서인영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사회 패션 화제 “그녀만의 스타일링 무기는?”

2012-04-25 17:33:15

[이형준 기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서인영이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사회에 참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영은 4월20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채널 올리브 ‘마스터셰프코리아’ 론칭 VIP 기자시사회에 참석해 우월한 미모를 뽐냈다.

이 날 서인영은 와이드 칼라의 블랙 재킷과 블랙 이너로 올블랙 하의실종룩을 선보이며 탁월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더한 블랙 앤 화이트 숄더백과 그녀의 상징인 킬 힐은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주며 ‘역시 서인영’이라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올블랙룩에 맞춰 새롭게 연출한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서인영의 작은 얼굴을 한층 돋보이게 해줬다. 서인영은 살이 조금 오른 모습이였지만 매끈한 각선미와 우월한 프로포션을 자랑하며 집중 플레시 세례를 받았다.

서인영의 스타일 중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각선미의 강조. 키가 그리 크기 않은 그녀에게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링 연출법은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때문에 서인영의 스타일을 살펴보면 핫팬츠로 하의실종룩을 연출하거나 리얼 스키니진과 슈즈의 컬러를 맞춰 스타일링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서인영처럼 키가 크지 않은 여성들에게 핫팬츠나 리얼 스키진의 매치는 중요한 스타일링 요소다. 키가 작다고 해서 컬러를 통일하거나 원피스로 스타일링 하면 되려 더 작아보일 수 있다. 이럴 때는 같은 톤으로 컬러를 맞추되 다리를 강조할 수 있는 스키니진, 킬 힐, 장식이 화려한 팬츠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서인영의 엣지 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서인영 살쪄도 너무 스타일리시하다”, “역시 킬 힐, 몇 센티일까”, “검은 색 단발머리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리브 ‘마스터셰프코리아’는 30여 개국에서 히트를 친 영국 ‘마스터셰프’의 포맷을 정식으로 들여온 요리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원의 상금과 요리책 발간 등 전폭적인 지원이 주어진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진 vs 효연, 같은 옷 다른 느낌
▶신세경, 아찔 드레스 “가슴에 하트 커팅이?”
▶스타들의 파격 노출 패션, 나도 도전해볼까?
▶임시완의 교복패션, 청소년들에게 인기 폭발
▶“파랗게 더 파랗게” 블루의 매력에 빠진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