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옥탑방 왕세자’ 정유미, 新 오피스 레이디룩 화제

2012-04-26 11:20:06

[김희옥 기자] 배우 정유미가 드라마와 화보에서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비서로 등장한 정유미는 화려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유미는 컬러풀한 재킷과 짧은 하의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주얼리나 어깨 장식이있는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며 화려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홍세나표 오피스룩으로 바꿔 봐야겠다”, “컬러 재킷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기분까지 좋아진다”, “화려한 주얼리를 하고나니 기분까지 업되는 것 같다. 주얼리 쇼핑 가야겠다” 라며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정유미는 화보에서도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공개했다. 4월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그린 얼루어 캠페인’ 환경 특집호 10인 화보에는 산양이 그려진 화이트 셔츠에 아이보리 컬러와 비대팅컷이 엿보이는 스커트를 매치, 고대 그리스 여신의 같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렇듯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유미는 “다양한 패션의 변화만큼이나 어느 작품에서도 주어진 역할에 맡는 다양한 연기로 대중앞에 서겠다”라며 연기에 대한 다부진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옥탑방 왕세자‘는 로맨틱 코미디 거장의 귀환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만큼 이희명 작가의 컴백에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더불어 악역으로 변신하는 정유미에 대한 기대감도 같이 높아지고 있는 분위기이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케이팝스타 TOP 3 “가창력 최고, 스타일은 예술”
▶‘패션왕’ 유리, 워너비스타 떠올라 “新완판녀 등극?”
▶트렌디 vs 내추럴, 스타들의 ‘극과 극’ 공항패션 총정리
▶‘적도의 남자’ 임시완-이준혁, 같은 백팩으로 알뜰남 등극?
▶줄자, 숫자, 용, 괴물 패션… 투애니원 패션의 한계는 어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