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넝쿨당’ 김남주, 똑소리나는 그녀의 완벽한 스타일링법!

2012-05-12 16:12:47
[윤희나 기자]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주말극 부동의 1위를 달리며 국민드라마로 자리잡고 있다.

높은 드라마 인기만큼 주인공 김남주의 패션도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다. 원조 완판녀로 유명한 김남주의 패션 센스는 이미 다 아는 사실. 방송 초반부터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보여주면서 김남주가 입고 나왔다하면 바로 완판될 정도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

김남주는 극 중에서 드라마 PD 차윤희 역을 맡아 세련된 커리어 우먼으로 때로는 캐주얼한 스포티룩으로 변신하면서 적절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컬러풀한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두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링 노하우.

5월5일 방송에서 김남주는 시크한 트렌치 코트와 비비드한 옐로 컬러백, 청록색 힐을 매치해 봄 시즌에 적합한 커리어룩을 보여줬다. 트렌치코트는 휴고보스의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극 중 차윤희와 잘 어울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심플한 커리어룩에는 포인트로 비비드한 컬러 슈즈를 매치하는 것이 차윤희룩의 포인트다.

화이트 팬츠에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에는 앞 코가 뾰족한 스틸레토힐로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데님 팬츠에는 핑크 컬러의 슈즈를 포인트를 준다. 이 슈즈들은 알도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송 캡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보다 튈 순 없다!” 2012 S/S ‘형광 패션’ 뜨는 이유
▶김남주 vs 조윤희, 불꽃 튀는 스타일링 대결
▶확 달라진 노홍철 패션 "돌+아이 패션은 어디로 갔나?"
▶[지못미★패션] 착시의상, 하의실종… 걸그룹 무대의상, 이대로 괜찮은가
▶정용화 사로잡은 웜 하트 티셔츠 “대체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