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국민남편 유준상의 등산복 스타일 “눈에 띄네!”

2012-05-17 17:18:37

[전수정 인턴기자]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유준상이 자상한 모습으로 국민남편 반열에 오른데 이어 뛰어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다.

극 중 미국 명문 의대 출신의 훈남 외과 의사이자 따뜻한 매력을 발산하는 방귀남 역을 맡은 유준상은 오피스룩부터 캐주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5월13일 방영분에서 그가 선보인 세련된 등산복 패션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준상이 착용한 셔츠형 등산복은 웨스트우드의 제품으로 드라이플러스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어 땀과 수분을 신속히 흡수해 등산 중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면 100% 소재에 워싱 처리한 소프트한 원단으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산뜻한 체크 패턴으로 등산복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하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착용한 베이지 컬러 팬츠는 청정 자연 대나무 원료의 밤부스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우수하고 빠른 흡수와 건조 기능이 더해져 여름철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웨스트우드의 관계자는 “유준상이 착용한 셔츠와 바지는 일반적인 등산복 형태를 탈피한 패션복으로 디자인됐다”며 “등산 등의 야외활동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 할 수 있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충족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댁과의 갈등을 진솔하게 풀어내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이어가며 국민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출처: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배우 유아인이라 쓰고 패션왕이라 부른다!
▶박유천, 카디건 하나로 만찢남 등극 “태평양 어깨”
▶섹시함은 가라! 여성스러운 ‘이효리’라 불러다오
▶‘더킹 투하츠’ 공주 이윤지, 상큼발랄 ‘레인부츠패션’ 화제
▶티아라처럼! “이렇게 섹시한 믹스매치 본 적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