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현중 효과’ 드라마부터 패션까지…그가 하면 뜬다!

2012-06-04 14:16:40

[이형준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김현중이 ‘효리효과’에 이어 ‘현중 효과’를 과시하고 있다.

김현중이 출연할 드라마 ‘도시정벌’이 김현중의 캐스팅만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같은 관심이 사전 판권계약으로 이어지면서 현재까지 한화 118억원에 가까운 선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

아직 본격적인 촬영조차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선판매 기록은 파격적이다. 김현중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한류스타라는 것이 반증된 것. 실제 2010년 김현중이 출연한 MBC ‘장난스러운 키스’는 당시 아시아 11개국에서 드라마 사상 최고가에 판매되기도 했다.

‘패션왕’ 김현중

드라마 뿐만이 아니다. 김현중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우월한 기럭지로 수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탐내는 모델. 태평양 같은 어깨와 근육질 몸매는 어떤 옷을 입혀놔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가 공항패션이나 시사회 등 사복으로 연출하는 스타일은 금새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워너비룩으로 떠오른다. 또한 그가 걸치고 사용하는 모든 아이템들은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완판되기도 한다.

‘피부왕’ 김현중

김현중은 남성 스타로서는 드물게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뷰티 브랜드 T사의 모델로 티끌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보이는 그는 특유의 미소를 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김현중이 광고한 제품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사랑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김현중을 필두로 뷰티 브랜드에서 많은 남성들을 기용하기 시작했다. 그만큼 김현중의 ‘현중 효과’가 파급력이 있다는 것.

한편 ‘김현중 효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현중은 7월, 일본 로케이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에 돌입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수트간지 공유 “이번엔 블루재킷 쿨 비즈룩!”
▶아이돌 패션의 숨은 비밀 “명품 없이는 못살아?”
▶여배우들의 다리가 예뻐보이는 스타일링 비결은?
▶‘태티서’ 러블리한 바비인형룩 관심 집중 “사랑스러워~”
▶요즘 대세 ‘시스루룩’ 완전정복! “초보부터 고수까지 어렵지 않아”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