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구하라, 인형룩에서 팜므파탈 시스루룩까지 “숏커트 파격 변신!”

2012-06-08 12:13:46

[이형준 기자] 한줌허리, 인형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의 구하라가 이번에는 완벽한 인형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하라는 같은 소속사 후배 에이젝스의 ‘너밖에 몰라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몽환적인 분위기의 색다른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사했다.

그녀의 상징이기도 했던 청순한 긴 머리 대신 숏컷트로 파격 변신해 놀라게 했음은 물론 실로 매달아 조작하는 인형극인 마리오네트를 표현하기 위해 구하라는 실제로 온 몸에 실을 매달고 인형으로 빙의된 듯 완벽한 인형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표정과 몸짓 뿐만 아니라 독특한 핏과 컬러 배색으로 마치 어깨와 가슴부분에 큰 리본이 달려 있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구하라의 드레스는 그녀를 더욱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여신으로 변신시켜줬다.

문영희 컬렉션 드레스로 인형녀로 변신 한데 반해 파격적인 레드 컬러 시시루 드레스로 매혹적인 성숙미를 뽐내기도 했다. 터틀넥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더욱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곽현주 컬렉션의 시스루 드레스는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이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인형외모 종결자”, “이제 섹시하기까지?”, “청순부터 섹시까지 안 어울리는게 없다”, “역시 구하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에이젝스 ‘너밖에 몰라서’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왕년의 ‘오빠’들이 돌아왔다! “그것도 더 멋지게!”
▶‘신사의 품격’ 김하늘 패션, 벌써부터 유행 예감!
▶김남주처럼 ‘완판녀’ 되는 스타일링 비법 “알고싶어?”
▶이연희, 완판녀 대열 합류 “대체 무슨 백이길래?”
▶다이어트, 무한자극 주는 여배우 스타일링 “나도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