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이돌스타 일상패션 ‘프린트 티셔츠’는 필수!

2012-06-15 11:39:07

[장유미 기자] 최근 아이돌 스타들의 일상패션이 화제가 되며 프린트 티셔츠가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돌 남성 스타들은 일상생활 패션에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을 유니크한 프린트가 가미된 티셔츠를 많이 활용한다. 매칭하는 하의에 따라서 깔끔하게 또는 빈티지하게 연출할 수도 있고 각종 액세서리을 스타일링해도 이질감 없이 소화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의상이 가벼워짐에 따라 여름철에 남성들은 기본 티셔츠나 PK티셔츠 등 데님이나 면바지에 깔끔한 티셔츠를 매칭하여 코디하는 것이 기본 공식처럼 되어졌다.

여성들 또한 가장 선호하는 남성스타일이 댄디하고 과하지 않은 깔끔한 스타일이라고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포멀하게만 입는다면 자신의 개성이 묻힐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각 브랜드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여러 가지 프린트 티셔츠를 많이 선보이고 있다. 기본으로 깔끔하게 로고나 글자가 들어간 티셔츠부터 홀로그램이 들어간 유니크한 티셔츠까지 내 개성에 맞는 아이템을 고르기에 충분하다.

가볍게 입고 나온 스타일이 왠지 멋스러워 보이는 그런 일명 ‘간지남’ 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올 여름철은 프린츠 티셔츠를 맘껏 활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 과감하고 컬러풀한 프린트로 포인트.


프린트가 화려한 티셔츠는 프린트가 충분히 포인트로써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액세서리가 필요가 없다. 약간은 화려하고 과감한 패션이 용서가 되는 계절인 여름이다. 이 계절을 그냥 지나칠 수 있는 패션피플은 없다.

패션에 관심 없던 남성들까지도 여름철을 위한 아이템 한, 두개씩은 구매를 고려하는 계절 또한 여름인데 모던한 디자인만 추구했더라도 이번 여름엔 화려한 프린트 컬러로 또 다른 나의 개성을 찾는데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베이직하게 멋스러운 프린트 티셔츠.


프린트 티셔츠는 그 디자인별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무궁무진하다. 그 중에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고르는 센스는 바로 프린트의 디테일.

독특하면서도 심플한 라인 위주의 프린트는 자유로우면서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연출이 가능하여 포멀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 bnt뉴스 DB, 아보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아이돌 패션에서 본 남성 액세서리 활용 팁
▶‘신품’ 윤세아, 미녀골퍼라면 이 정도는 입어야지!
▶“30대 맞아?” 쿨 유리 ‘최강동안’ 비결 살펴봤더니…
▶김선아, 로코퀸의 화려한 귀환 “통통했던 삼순이는 잊어라!”
▶핑크와 사랑에 빠진 노홍철 “그 아이템 탐나는 도다”